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기존의 관광 목적지선택 기준 외에도 보건 및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관광지 선택에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게 된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코로나 19(COVID 19)로 중단되었던 일상이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에 대해
Ⅰ. 서론
인터넷 통신기술의 발전으로 디지털화가 경제의 주요한 발전 방향이 되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디지털 경제는 급성장하였으며, 관광산업 역시 디지털 환경을 통해 여행지 정보를 제공하고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전자상거래와 인터넷/디지털 커머스의 융합인 라이브 커
반영하듯 서비스업계에서는 언택트 서비스 활용 사례가 증가하는 추세이며, 과잉연결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대면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인간이 주는 피로를 덜 수 있다는 점에서 언택트 서비스는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언택트시대와 여가활동의 변화에 대해 보겠다.
Ⅰ. 서론
코로나-19 이전에도 신종인플루엔자 A(H1N1), 사스 코로나바이러스(SARS; 중증급성 호흡기증후군), 메르스 코로나바이러스(MERS; 중동 호흡기증후군) 등 유사한 질병이 있었으나, 우리의 일상을 급변시킬 정도의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다. 그러나 코로나-19는 그 발생 전과 후로 나뉠 정도로 삶
호가 존재하는 경우에는 제품전략으로서 시장 적응 전략보다 표준화 전략이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농심의 경우 ‘한국의 매운맛’을 표준화 해 여타의 기업들과 차별화 된 지점이 있었다. 이처럼 농심은 이처럼 외국 기업이 진입하기 어려운 중국의 면류 시장에 제품 현지화 전략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