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조금 지루했다. 특별한 갈등도 내용도 없을 것 같았다. 그러다가 뜻밖의 로맨스가 나타났고 인물끼리의 갈등과 위기 상황도 생겼다. 그러나 갈등, 위기 모두 잔잔했다. 대사와 연기에는 군더더기가 없었다. 그래도 은은한 울림이 있었다.
낱말은 끝없이 생성, 소멸, 변화한다. 영화의 배경은 1995
Ⅰ. 서 론
어느 나라나 마찬가지로 그 나라의 문학작품을 통하여 그 민족들이 어떤 삶을 살았는가 한 눈에 알 수 있다. 그와 마찬가지로 일본 문학의 주요 작품을 통해 당대 문학 역사를 살펴 볼 수 있다. 일본 원어로 문학을 접하기 어려웠던 부분을 배려하여 작품의 도입부를 게재하는 등 일본 문학
세계작가연구
-이와이 슌지(いわいしゅんじ)-
나는 이와이 슌지에 대한 막연한 호감이 있다. 그의 모든 영화는 아니지만 아마도 그 이유는, 내가 일년에 한 두 차례씩은 이와이 슌지 감독의 영화를 관람하기 때문일 것이다. 그 패턴은 계절에 따라 다르다. 겨울엔 ‘러브레터(1995)’, 봄엔 ‘하나와 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