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대의 포인트 적립문화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고 나면 가장 먼저 점원이 물어보는 질문은 아마도 “적립 카드 있으세요?” 일 것이다. 과거에는 열심히 번 돈을 단순히 ‘소비’ 라는 키워드에 맞추어 사용하였으나 오늘날은 ‘합리적인 소비’, ‘소비한 만큼 돌려받자.’ 라는 게 소비의 핵심키워
해피포인트카드의 계속되는 진화
해피포인트키즈 카드 (happypointcard공식홈페이지)
해피포인트카드는 20대를 위주로 했던 기존의 타겟에 어린이를 추가했다. 바로 그 결과가 해피포인트 키즈 카드의 출시인데 기존 점포 이용층이 20대에서 아이를 둔 부모와 중장년층까지 넓어짐에 따라 업계 최초
Ⅰ. 서론
현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인구의 10~20% 정도는 만성적인 통증을 겪고 있으며, 이 중에 약 45% 정도는 근골격계 유발의 통증으로 추정된다. 이런 근골격계의 통증성 질환은 인구의 활동에 장애나 제한을 초래하는 주요한 원인으로 이 중 트리거 포인트에 의해 근육의 통증이 생기는 근막 통증
가정·상업(건물) 의 전력, 가스, 수도 등 사용 시 절약된 실적을
탄소로 환산, 포인트로 발급
1포인트 당 3원 이내의 인센티브를 제공
현금, 탄소 캐쉬백, 교통카드, 주차권, 쓰레기봉투 등으로 지급
08년 10월 탄소포인트제 도입
인센티브-
2008/10-2009/06 -> 1,054가구 1,300여만원
2009/07-2010/0
2. 포인트가드의 정의와 종류
(1) 포인트가드란 무엇인가?
포인트가드는 득점을 많이 하는 포지션이 아니라, 코트 위에서 팀 공격을 이끌고 다른 선수에게 기회를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 넓은 시야, 즉 한눈에 코트 전체를 보면서 자기 동료들과 선수들의 위치를 알아챌 수 있는 능력이 필수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