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에너지절약교육활동(수업활동) 사례
1. 에너지 어머니회 구성 및 활동
1) 구성
3월 24일
2) 인원
40명
3) 주요 활동 내용
(1) 현장 체험적 요소를 갖춘 구체적 활동 장면의 적용을 통해 활동의 흥미도 및 참여도를 높였다.
(2) 일회성의 행사 위주가 아닌 내면화를 유도하는데 성과가 있었다.
2. 도시
2-1. 사업 개념
본 사업은 사회가 발전하고 경제가 성장하면서 자신은 좀 더 특별하고 싶다는 소비자의 욕구에 부합하고자 하는 것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달력을 제작하여 판매하는 사업이다. 많은 달력 시장은 대량 생산에 초점을 맞추어 다양성이나 희소성이 약하다. 그런 달력 시장에 차별화를
달력을 마치 의무인 양 구매한다. 고로 이들의 충성도는 유명 아이돌 스타의 팬덤 못지않은 것처럼 보인다.
의외로 우리 사회에 `팬덤(fandom)`이라는 단어가 본격적으로 등장한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팬덤은 `좋아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거대한 집합적 행위들을 만들어내는
벽걸이 컴퓨터, 휴대용 기기 등과 같은 클라이언트에는 일시적으로 보관되는 패러다임이다." 라고 말한다.
일반적인 클라우드 컴퓨팅에서 소프트웨어와 데이터는 서버에 저장된다.
• 클라우드 컴퓨팅은 Web 2.0, SaaS(software as a service)와 같이 최근 잘 알려진 기술 경향들과 연관성을 가지는 일반화된
WEEK1 <생활/문화 속 디자인>
1-1. 디자인의 주체:인간에 대한 이해
-동물과 식물의 차이(주어진 환경 ex.비)
-식물:순응, 소극적, 수동적
-동물:대응, 적극적, 능동적
1-2.인간과 타 동물들의 차이
-소리와 언어의 차이(기호, symbol)
-도구의 사용 및 전수(계승,계발)
*언어의 사용으로 인해 계승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