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원 및 3차원 뷰잉 알고리즘, 조명 및 물체의 렌더링 알고리즘
2. 컴퓨터 그래픽스의 활용분야
1) CAD
① 컴퓨터 보조 설계: 컴퓨터를 이용하여 객체를 설계하는 기술
② 자동차, 조선, 항공산업, 공업 설계, 건축 설계 등의 많은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중요 산업기술
③ 2차원도면제작 시
2차원 및 3차원 뷰잉 알고리즘, 조명 및 물체의 렌더링 알고리즘
2. 컴퓨터 그래픽스의 활용분야
1) CAD
① 컴퓨터 보조 설계: 컴퓨터를 이용하여 객체를 설계하는 기술
② 자동차, 조선, 항공산업, 공업 설계, 건축 설계 등의 많은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중요 산업기술
③ 2차원도면제작 시
2차원 및 3차원 뷰잉 알고리즘, 조명 및 물체의 렌더링 알고리즘
2. 컴퓨터 그래픽스의 활용분야
1) CAD
① 컴퓨터 보조 설계: 컴퓨터를 이용하여 객체를 설계하는 기술
② 자동차, 조선, 항공산업, 공업 설계, 건축 설계 등의 많은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중요 산업기술
③ 2차원도면제작 시
2차원 및 3차원 뷰잉 알고리즘, 조명 및 물체의 렌더링 알고리즘
2. 컴퓨터 그래픽스의 활용분야
1) CAD
① 컴퓨터 보조 설계: 컴퓨터를 이용하여 객체를 설계하는 기술
② 자동차, 조선, 항공산업, 공업 설계, 건축 설계 등의 많은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중요 산업기술
③ 2차원도면제작 시
Ⅰ. 들어가며
개인용 컴퓨터는 기업이나 가정에서 개인이 사용하는 컴퓨터를 말한다. 좀 더 일반적으로 정의하면 PC는 한 번에 한 사람에 의해서만 사용되도록 고안되어진 컴퓨터를 말한다. PC가 나오기 이전의 컴퓨터는 회사나 기관에서 다수의 사용자들이 하나의 거대한 컴퓨터에 단말기를 연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