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이번 한 학기를 마무리 하면서 한 학기 수업시간에 배웠던 내용을 정리해보았다. 직물신소재개발정보 수업시간에는 이미 다른 수업에서 배운 기본적인 실, 직물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직물을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직접 개발해보는 실습을 통해서 좀 더 실질적인 직물의 이해와 사용, 그
Ⅰ. 서론
이번 한 학기를 마무리 하면서 한 학기 수업시간에 배웠던 내용을 정리해보았다. 직물신소재개발정보 수업시간에는 이미 다른 수업에서 배운 기본적인 실, 직물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직물을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직접 개발해보는 실습을 통해서 좀 더 실질적인 직물의 이해와 사용, 그
Weaving the Web)>에서 웹의 이상(理想)을 “무엇이든지 서로 연결되는 공간”을 지구 상의 컴퓨터 하나 하나에 실현시키는 것이라고 하였고, 결국 하이퍼텍스트(hypertext)에 의해 거대한 양의 정보들이 서로 연결되는 선각자들의 꿈은 인터넷 기술의 발전에 의해 현실화시킨 것이다. 또한 1994년 팀 버너스-리
Ⅰ. 개요
3D 그래픽은 3차원적인 입체 이미지를 작성하는 것이고 2D는 2차원적인 평면 이미지를 제작하는 것이다. 2차원적인 평면 이미지를 구성하는 2D 그래픽은 평면적으로 이미지를 구성하게 되는데 이는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 작업과 유사하다. 2D 그래픽에서는 자연물이나 그림을 촬영한 사진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