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션이다. 옥스퍼드 대학 출판부(Oxford University Press)와 파트너십을 통해 교육 콘텐츠의 공신력을 높였다. 몬들리는 미션/과제 수행, 누적시키기, 비교 / 경쟁, 퀴즈, 선물/추천/제안을 활용하고 있다.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는 큰 범주에서는 다른 앱입 듀오링고 등과 동일하게 활용했다.
몬들리AR은 7개
Ⅰ. 서론
교육 분야의 미래유망기술로 “LXP(학습경험플랫폼) 기반의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기술”이 선정되었다. 정보통신 기술의 발전으로 1990년대부터 교육 분야에 IT 기술이 접목된 LMS(학습관리시스템)가 도입되기 시작했다. LMS는 학습 관리를 위한 디지털 플랫폼으로 이러닝의 기반이 되었다. LMS
Ⅰ. 서 론
보통 학생을 평가할 경우 학점, 성적, 스펙을 위주로 한다. 그러나 세부적인 분야에서 얼마만큼 실력이 있고, 실력이 없는지는 알 수 없다. 그러다보니 성적을 위주로 평가하는 이란기업의 경우 인재 선정을 위한 객관적인 판단자료가 부족하다고 볼 수 있다. 이런 문제에 관한 해결방안 중
1주차.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의 정체와 범주
강좌에 나오는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텍스트들은 전체를 다 볼 필요는 없지만 설명된 내용과 관련된 것들은 꼭 짚
어보고, 교안에 나오지 않더라도 최근 화제가 된 텍스트들과의 연관성도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학습 목표
1.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의 상관
답도 없던 영포자가 하버드에 가게 된 기적의 독학 훈련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통틀어 16년이나 영어 공부를 이어왔지만, 결심이 무색하게 금세 좌절하고 영어 콤플렉스만 키우고 있지는 않은가? 우리는 영어 공부에 숱한 돈과 시간을 쏟아부었지만 외국인만 만나면 입도 떼지 못하는 내 자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