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통합검색(1)
대학레포트(1)
기간
전체
3개월
6개월
1년
2년
3년
영역
전체
제목
본문
태그
파일종류
전체
한글
PDF
MS워드
MS엑셀
MS파워포인트
압축파일
기타
초기화
대학레포트
디지털예술에서의 상호매체성 -게임의 영화화
게임 시나리오의 적용으로 흥행에 성공한 ‘유주얼 서스펙트’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7150 국내에서도 개봉한 ‘유주얼 서스펙트’는 그 복잡하고 다양한 시나리오 구조로 흥행에 대성공 하며 영화 및 영상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시나리오가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만큼 큰 것인지
2010-06-29 | 1,400원 | 18p |
게임 영화 레이더 스토리 산업 게임산업 캐릭터 크로포트 시리즈
디지털예술에서의 상호매체성 -게임의 영화화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사업자 정보확인
|
E-mail 수집 거부
|
제휴 및 광고문의
|
FAQ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년 4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