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론
1.1. 연구의 배경
현재는 과거에 비해 개인이 다루어야 할 정보가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이렇게 끊임없이 늘어나는 방대한 양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해서, 정보 통신 기술의 꾸준히 발전하고 있는 추세이다. 여기서 생각해 보아야 할 점은, 정보량의 폭발과 정보 통신 기
네트워크 퍼즐게임으로서 졸업작품으로 제출한 프로그램임.
항상 그렇지만 프로그래밍이란 어렵고 시간은 없을경우를
대비해서 차근차근 준비했습니다.
1) 네트워크 퍼즐게임 소스와 해설이 있으며,
2) 아울러 엑셀파일로 레포트까지 완성해서 자료등록함.
3) 실행에 이상이 없으며 파일만 받
Packetscheduler Mini Port
[Interface List] => 랜카드 목록
0x1 => 첫번째 랜카드로 항상 Loopback Interface
즉,localhost(127.0.0.1)라고하는 인터페이스이다.0x2 => 두번째 랜카드로 MAC Address 와 랜카드 종류
?
[Active Routes] => 외부와의 통신에서 패킷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처리할 것인지
결정하는데
packets per ounce that way...
But I get loyal buyers.
People know Empire and they look for it.
But dumb-ass Tito can t even begin to understand how that works.
Thats why he s always in some shit.
Its a funny thing, and it might seem hazardous to you...
but we all hang out in the same places.
No need to step on each others toes, right?
But for those of you who have never been in my neighborhood...
참고문헌
WCDMA/HSDPA 개발 및 상용화 현황 - SK telecom
WCDMA/HSPA 프로토콜 구조 - SK telecom, 여운영
WCDMA Core Network(HSDPA) - SK telecom, 김정근
HSUPA, Super 3G 등 해외 이동통신 신기술 동향 - LG전자, 최진성
HSUPA 기술의 원리와 구조 - 인텔, 조봉열
High Speed Packet Access - 프랑스국립응용과학원, E.Sicard
WCDMA 현황(3/3)
HSDPA la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