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발행기관
간행물  
발행연도  
발행기관 : 가톨릭대학교 문화비즈니스연구소63 개 논문이 검색 되었습니다.
디지털 음악콘텐츠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 -모바일 음악콘텐츠를 중심으로-
양승규 ( Seung Kyu Yang )  가톨릭대학교 문화비즈니스연구소, 디지털콘텐츠와 문화정책 [2007] 제2권 129~153페이지(총25페이지)
문화도시와 문화전략
나도삼 ( Do Sam Na )  가톨릭대학교 문화비즈니스연구소, 디지털콘텐츠와 문화정책 [2007] 제2권 155~178페이지(총24페이지)
북한지역의 한류열풍과 북한당국의 대응
오양열 ( Yang Yeol Oh )  가톨릭대학교 문화비즈니스연구소, 디지털콘텐츠와 문화정책 [2007] 제2권 179~196페이지(총18페이지)
권두언 : 창의적 융합과 소통, 그리고 문화정책
임학순  가톨릭대학교 문화비즈니스연구소, 디지털콘텐츠와 문화정책 [2007] 제1권 5~7페이지(총3페이지)
컨버전스 시대 문화콘텐츠 진화와 미래전망
노준석 ( Jun Seok Roh )  가톨릭대학교 문화비즈니스연구소, 디지털콘텐츠와 문화정책 [2007] 제1권 9~20페이지(총12페이지)
문화콘텐츠의 미디어믹스 구조분석: 만화,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병규 ( Byung Kyoo Lee )  가톨릭대학교 문화비즈니스연구소, 디지털콘텐츠와 문화정책 [2007] 제1권 21~41페이지(총21페이지)
게임의 문화적 위상에 대한 서설
김민규 ( Min Kyu Kim )  가톨릭대학교 문화비즈니스연구소, 디지털콘텐츠와 문화정책 [2007] 제1권 43~62페이지(총20페이지)
게임 스토리텔링 분석을 위한 연구영역과 접근방법
한혜원 ( Hye Won Han )  가톨릭대학교 문화비즈니스연구소, 디지털콘텐츠와 문화정책 [2007] 제1권 63~88페이지(총26페이지)
하이퍼텍스트 문학에서 웹텍스트 문학으로
이상민 ( Sang Min Lee )  가톨릭대학교 문화비즈니스연구소, 디지털콘텐츠와 문화정책 [2007] 제1권 89~102페이지(총14페이지)
본 연구는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의 2006년도 지역문화산업연구센터 (CRC) 지원사업 1-06-4002-001-24021-00-013에 의거한 것이며, 과제명“흙 이야기를 통한 만화콘텐츠 개발과 콘텐츠 로봇 적용 기술 연구”로서, (재)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과 가톨릭대학교 멀티미디어연구실, (주)키즈엔터테인먼트와의 협동 과제임.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의 지역문화산업 연구센터 육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수행되었음.
참여적 소비자 시대의 소비자 복지 문화산업 정책
박조원 ( Jo Won Park )  가톨릭대학교 문화비즈니스연구소, 디지털콘텐츠와 문화정책 [2007] 제1권 103~116페이지(총14페이지)
본 연구는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의 2006년도 지역문화산업연구센터 (CRC) 지원사업 1-06-4002-001-24021-00-013에 의거한 것이며, 과제명“흙 이야기를 통한 만화콘텐츠 개발과 콘텐츠 로봇 적용 기술 연구”로서, (재)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과 가톨릭대학교 멀티미디어연구실, (주)키즈엔터테인먼트와의 협동 과제임.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의 지역문화산업 연구센터 육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수행되었음.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