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자료
[미디어영상학과] 2023년 4학년 1학기 게임애니메이션VR의 이해 중간시험 과제물
2023년 생활과건강) 1.자신의 생활습관 점검 특징을 기술,대사증후군 예방 관리 실천방안 생활과건강 2.75세 박씨 필요한 응급처치 시행방법 기술 생활과건강 공통교양 1학기 중간과제물
취미와예술 2023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코로나 19(COVID 19)로 중단되었던 일상이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에 대해 분석해 보시오. 분석 과정에서 현재의 취미생활이 코로나 19 팬데믹 시기와 또 코로나 19 팬데믹 이전의 취미생활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무엇인지에 대해 초점을 맞춰 보시오
취미와예술 중간과제물 2023) 취미와예술 코로나 19(COVID 19)로 중단되었던 일상이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에 대해 분석해 보시오 취미와예술 분석 과정에서 현재의 취미생활이 코로나 19 팬데믹 시기와 또 코로나 19 팬데믹 이전의 취미생활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무엇인지에 대해 초점을 맞춰 보시오 취미와예술
컴퓨터의이해 2024년 1학기 중간과제물) 정보사회와 4차 산업혁명에 대하여 설명, 컴퓨터와 통신이 결합하여 우리사회를 변화시킨 것들에 대하여 설명, 처리장치의 최신동향에 대하여 조사하고 설명, 컴퓨터의 입출력에 대한 다음 사항을 작성 가상현실 등의 응용을 위한 3차원 출력장치 하나를 선택하여 장치의 개요,3차원 정보의 출력 방법을 설명 QR코드
취미와예술 2023년 2학기) 코로나 19(COVID 19)로 중단되었던 일상이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에 대해 분석해 보시오. 분석 과정에서 현재의 취미생활이 코로나 19 팬데믹 시기와 또 코로나 19 팬데믹 이전의 취미생활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무엇인지에 대해 초점을 맞춰 보시오.
취미와예술 2023년 2학기 중간과제) 취미와예술 코로나 19(COVID 19)로 중단되었던 일상이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에 대해 분석
여가레크리에이션 2023년) 나의 생애주기(유아기, 아동기, 청소년기, 청년기, 중년기, 노년기)에 따른 여가를 분석하여 자신의 삶에 대해 평가하고,여가레크리에이션 미래 여가(중년기, 노년기 등)를 계획한다 방송통신대 여가레크리에이션 1학기
2023년 2학기 영유아교수방법론 중간과제물) 2019개정 누리과정을 고려하여 집단 유형에 따른 교수학습방법을 설명하시오 교사의 상황별 상호작용 표현의 원리를 설명하고 예시를 10개 제시하시오
2024년 1학기 학교사회복지론 중간과제물) 학교사회복지의 개념, 필요성, 목적을 설명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의 학교 한 곳을 선정 해당 학교 및 지역의 지리적 사회적 특성을 기술 학교사회복지가 필요한 대상과 지원할 내용을 찾고 구체적인 학교사회복지 실천방법을 제안
소개글
방송통신대_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_중간과제물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20 학년도 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미디어영상
학번
:
성명
:
연락처
:
과제유형
(공통형/지정형)
:
공통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교재 2자 ‘게임콘텐츠의 이해’중에는 게임의 구성요소를 다음과 같이 8가지 항목으로 제시하고 있다. 참여자, 목표, 설정스토리, 캐릭터, 절차, 규칙, 충돌 혹은 갈등, 도전, 기술과 재료 이를 바탕으로 2021~2022 년에 출시되거나 업데이트된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여 위에서 제시한 각각의 요소를 기준으로 분석하시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게임의 구성요소]
1) 참여자
게임을 사용할 수 있는 나이의 등급은 12세 이용가로 설정되었다.
2) 목표
넷마블 넥서스에서 개발 중인 세븐나이츠 기반의 MMORPG 모바일 게임으로 2021년 12월 8 일부터 사전등록으로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