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석유화학,전지 첨삭자소서

 1  LG화학 석유화학,전지 첨삭자소서-1
 2  LG화학 석유화학,전지 첨삭자소서-2
 3  LG화학 석유화학,전지 첨삭자소서-3
 4  LG화학 석유화학,전지 첨삭자소서-4
 5  LG화학 석유화학,전지 첨삭자소서-5
 6  LG화학 석유화학,전지 첨삭자소서-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LG화학 석유화학,전지 첨삭자소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LG화학 -석유화학, 전지 자기소개서 항목
자신의 성장과정 및 개인 특성, 장점 중심으로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공백을 포함하여 2000byte 이내)
관심분야 및 희망직무 중심으로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공백을 포함하여 2000byte 이내)
1.자신의 성장과정 및 개인 특성, 장점 중심으로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공백을 포함하여 2000byte 이내)
[도전의 시작]
저는 학창시절에 꾸준히 노력하여 열심히 공부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입시에 실패한 경험이 있습니다. 입시의 실패로 인해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곳에서 외롭게 공부를 해야한다는 현실을 받아들이기 힘들었습니다. 원광대학교 화학과에 입학하여 2년간 열심히 전공공부를 하면서 실생활에 광범위하게 이용되는 고분자에 대한 매력을 느꼈고, 실용적인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엔지니어가 되기 위한 공부를 하고 싶었습니다. 대학교 입학과 동시에 대학편입에 대한 목표를 가지고, 2년간 학점관리와 편입공부를 병행하여 원하던 한양대학교 유기나노공학과 편입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나를 표현하는 3가지 키워드 : 리더쉽,추진력,친화력]
저는 고분자 합성 및 실제 가공과 응용에 대해 배우며 엔지니어로서 기본적인 지식을 쌓았습니다. 고분자합성 과목을 수강하여 조장을 맡아 새로운 화학 조성의 연료전지 고분자 전해질 막을 설계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조원들과 밤을 지새우면서 기존 전해질 막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이론적 기초를 바탕으로 다양한 논문의 합성방법을 응용하여 프로젝트의 결과를 교수님께 인정받았습니다.
기초이론부터 설계까지 조장으로서 팀원들과 협력하여 어려운 주제의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경험은 어떠한 어려운 문제에도 해낼 수 있는 리더쉽과 추진력을 갖추게 해주었습니다. 조원들 간 중재를 통해서 같은 목표 아래 뭉칠 수 있었고, 이러한 친화력을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팀 프로젝트의 경험은 LG화학에 입사 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저의 역량에 큰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2. 관심분야 및 희망직무 중심으로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공백을 포함하여 2000byte 이내)
[군 생활을 통해 알게 된 LG석유화학의 매력]
저는 유류관리 보직을 받고 최전방 부대에서 군 복무를 했습니다. 유류관련 행정과 더불어 경유,등유,휘발유,엔진오일,부동액,LPG,윤활유 등 다양한 종류의 유류를 관리하고 보급을 담당했습니다. 자연스럽게 저는 기업에서 어떻게 석유를 정밀하게 정제하고, 어떤 공정을 통해 석유화학제품들을 생산하여 각종 산업분야에서 가공되고 제품을 생산하는지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LG화학은 대규모의 석유정제시설을 갖추어 경제적인 NCC공정을 이용하여 각종 가공 산업의 기반이 되는 다양한 석유화학제품의 기초 원료를 생산하는 차별화된 기업임을 알게 되면서 저는 LG화학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판매자입니다.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부를 졸업하고
현재 SK하이닉스 엔지니어로 재직중입니다.
최근까지 취업준비를 하면서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은 무엇인지
취준생이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은 무엇인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자소서 문항의 핵심을 파악하고, 다수의 서류합격. 최종합격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노하우를 담은 자기소개서들을 바탕으로 지원자님의 경험을 녹여내신다면
서류합격을 넘어 면접 전형에서도 강점을 나타낼 수 있는 자기소개서를 완성시킬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