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

 1  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1
 2  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2
 3  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3
 4  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4
 5  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5
 6  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6
 7  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7
 8  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8
 9  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9
 10  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10
 11  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11
 12  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1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대한전선 엔지니어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대한전선에 지원한 동기는 저와 회사가 Win-Win 할 수 있는 기업이라고 생각되어 지원했습니다.
초고압 케이블의 전력선, 소재, 통신 케이블 등의 제품을 미국, 유럽, 중동 등 해외시장으로 확장하며 매출액 4773억 원을 기록하며 기업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 큰 가치를 느꼈습니다. 이로 인해, 제가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해당 회사에서 전기 엔지니어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싶어 지원했습니다.
엔지니어 직무에 지원하게 된 동기는 아무나 할 수 없는 특수성 때문입니다.
군 복무 중 정전이 발생한 적이 있습니다. 당직근무를 서고 있던 저는 전기 군무원님과 함께 부대 내의 수변전실로 들어갔습니다. 비상발전기, LBS, VCB 등 다양한 전기설비를 능숙하게 다루어 정전을 해결하는 것을 보고 전기 엔지니어의 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입사 후 목표는 디지털 전기 엔지니어가 되는 것입니다.
프로그래밍 언어에 관한 관심으로 C언어, Java, 파이썬 과목을 수강하여 알고리즘 지식을 쌓았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사물인터넷(IOT) 기술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2019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에 도전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라즈베리파이에서 파이썬 언어를 통해 주인이 부재중일 때 반려동물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애니멀 피더 작품을 구상했고 12개의 팀이 참가한 대회에서 2등으로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첫 경진대회에서 얻은 성취감을 통해 RC리빙랩, IOT 해커톤, 2020 창의적 종합설계 경진대회 등 IOT 프로젝트와 경진대회에 꾸준히 참가했습니다. 해당 활동에서 파이썬 언어로 수온 센서, 라이다 센서, 자이로가속도 센서를 설계했고, App Inventor와 Pushetta 앱을 통해 작품의 결과물을 휴대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AI 역량 또한 키워왔습니다. 이처럼 IOT 기술을 적용시키면 편리하고 지능적인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전기 설비에도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IOT 기술을 전기 설비에 접목시킴으로써 전기 설비 운영을 디지털화하여 대한전선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되고 싶습니다.
2. 본인의 장/단점과 입사 후 장점은 어떻게 활용되고, 단점은 어떻게 보완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300자, 최대 1,000자 입력가능)
[나만의 팀 적응 노하우]
저의 장점은 낯선 환경에서 남들과 잘 어울리는 친화력입니다.
대학 시절, 취업동아리에 가입 후 첫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새로 들어온 사람이 많았기 때문에 다들 어색한 분위기였습니다. 저는 동아리의 막내로서 어떻게 분위기를 풀지 고민을 하다가, 주 1회 질문이라는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주말마다 1회 있는 회의에서 양옆에 앉은 선배들에게 취업, 대회, 공모전 등 서로 관심 있어 할 주제로 대화를 주도했습니다. 또한,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께 경청의 중요성에 대해 배워, 의사소통 과정에서도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는 자세로 임했습니다. 그 결과, 저와 동아리 원들은 취업 정보를 공유하는 동시에 친밀감을 생성할 수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창의적 종합설계 경진대회에서 3팀이 총장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받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하고 싶은 말
▶New 최신 / BEST 합격자 자기소개서 · 자소서

안녕하세요 판매자입니다.

-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부 졸업

- (前) 삼성전자 엔지니어 근무

- (前) LG이노텍 엔지니어 근무

- (現) SK하이닉스 엔지니어 근무 중

안녕하세요 판매자입니다.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은 무엇인지, 취준생이 자기소개서 자소서에서 어필할 수 있는 점은 무엇인지 이 자기소개서에 담았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자소서 문항의 핵심을 파악하고, 다수의 서류합격. 최종합격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서류합격을 넘어 면접 전형에서도 강점을 나타낼 수 있는 자기소개서를 완성시킬 수 있을 것 입니다.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합격 최신 항목 구성, “최종 합격” 자소서 ·자기소개서 모음

○ 취업전문가의 첨삭 및 검수를 받은 합격자 자기소개서 ·자소서 입니다.

○ New 트렌드에 따라 달라지고 복잡해진 자기소개서 자소서 항목 반영

○ 최종합격 NEW 자기소개서 자소서 모음+ 자기소개서 자소서 양식

-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성장과정 + 자기소개서성격의장단점 사무직자기소개서/ 간호사자기소개서/ 공무원자기소개서 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 유치원교사자기소개서, 보육교사자기소개서 /어린이집교사 자기소개서/ 생산직자기소개서 체육교사자기소개서/ 스포츠강사 자기소개서, 경찰자기소개서/교직원자기소개서 교무행정사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성장배경 생활신조 가치관/ 학교생활/가족사항 등 참고

- 기업자기소개서자소서,직종자소서자기소개서,기업자기소개서샘플,직종자기소개서예문,자기소개서자소서견본,기업자기소개서,직종자기소개서,업종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취업 서류 면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