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동일계열 편입)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업계획서

 1  (비동일계열 편입)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업계획서-1
 2  (비동일계열 편입)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업계획서-2
 3  (비동일계열 편입)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업계획서-3
 4  (비동일계열 편입)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업계획서-4
 5  (비동일계열 편입)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업계획서-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비동일계열 편입)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업계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지원자의 지난 학업과정을 서술하고, 우리대학에 지원한 동기와 지원전공 선택 동기를 본인의 적성 및 특기와 관련하여 서술하시오.

2.우리대학 입학 후 지원전공의 구체적인 분야에 대한 학업계획을 자신의 자질 및 적성, 전적 대학에서의 학업 및 성과, 지원한 전공의 특성 등을 최대한 활용하여 기술하고, 이와 관련하여 졸업 후 희망하는 진로에 관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비전(vision)과 계획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
본문내용
1.지원자의 지난 학업과정을 서술하고, 우리대학에 지원한 동기와 지원전공 선택 동기를 본인의 적성 및 특기와 관련하여 서술하시오.

저는 지금까지의 학업과정을 통해 국제정치와 외교에 대한 지식을 쌓아왔습니다. 저의 지난 학업과정은 국제 관계와 정치학 분야에 대한 깊은 흥미와 열정에 의해 이끌려진 것입니다.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숙명여대 정치외교학과에 편입하여, 다양한 국제 이슈에 대한 통찰력을 높이고, 미래의 정치외교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나는 현재 OO대학에서 정치학을 전공 중입니다. 학부 과정 동안 국제 정치, 국제법, 국가안보 등의 교과목을 수강하면서, 다양한 국가 간의 관계와 국제 이슈에 대한 지식을 쌓았습니다. 특히, OO대학의 교수진들과의 논의와 연구 프로젝트를 통해 분석 및 연구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제가 이곳 숙명여대 정치외교학과에 지원하는 동기는 다양합니다. 첫째, 숙명여대는 뛰어난 교수진과 함께 국제정치와 외교 분야에서 강력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저의 전공에 대한 지식을 더욱 확장하고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둘째, 숙명여대는 다양성과 창의성을 존중하고 이를 증진시키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정치외교학의 복잡한 주제를 논의하고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는 공간이기를 기대합니다. 이를 통해 나의 사고력과 분석 능력을 한층 더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하고 싶은 말
정성껏 작성하였습니다. 잘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 바랍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