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학교 병원 자기소개서

 1  동아대학교 병원 자기소개서-1
 2  동아대학교 병원 자기소개서-2
 3  동아대학교 병원 자기소개서-3
 4  동아대학교 병원 자기소개서-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동아대학교 병원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동아대학교 병원에 지원한 이유와 입사 후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자신의 역량과 결부시켜 기술(700자)
2. 본인의 성장 과정을 기술하되, 현재의 자신에게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사건, 인물 등을 포함하여 기술(700자
3. 지원 직무와 관련 가장 어려웠던 과제와 해결 방안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700자)
4.최근 의료계의 이슈 중 생각되는 한 가지를 선택하고 이에 관한 자신의 견해를 진술(700자)
5.자신의 성격을 장점과 단점으로 나누고 이를 사례 중심으로 기술(700자)
본문내용
저는 아버지가 동아대학교 출신이기도 하며, 초등학교 때 아이들과 놀이하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정신을 잃은 후 큰 병원의 응급실에 가야 했는데 그 곳이 마침 동아대학교병원이었습니다. 뇌진탕 증세와 다리 골절로 2달간 병원에 입원하며 치료를 받아야 했습니다. 다행히 적절한 응급 치료와 더불어 훌륭한 의사 선생님의 의술 덕택에 후유증 없이 완쾌할 수 있었습니다. 어린 나이였지만 병원에 입원 치료를 받으면서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 부서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친절한 안내에 깊은 강동을 받은 저는 앞으로 커서 동아대학교병원에서 일하고 싶다는 꿈을 갖게 되었고, 할머니께서 암으로 크게 아프셨을 때에도 방문하게 되면서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과 전국 10대 우수병원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며 병원의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동아대학교병원의 미션인 ‘신뢰・봉사・인간애의 정신으로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한다.’에 깊이 공감하고 고객의 미래를 약속하는 TRUST 의료 기관으로 도약하려는 비젼 2040의 실현에 꼭 필요한 교직원으로서 환자들의 친절한 안내자이면서 만족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헌신적인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심혈관 센터에서 행정적인 실무를 담당하며 맡겨진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며, 진료팀과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최선의 치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데도 정성을 다하고 싶습니다.
하고 싶은 말
동아대학교 병원 간호사와 직원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독창적으로 제작한 [ 동아대학교 병원 자기소개서 ]로 본인의 특성에 맞춰 적절하게 수정 및 보완한다면 합격의 기쁨을 누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