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화학 계전팀 (전기 설비 정비) 자기소개서 및 원데이 면접 후기

 1  남해화학 계전팀 (전기 설비 정비) 자기소개서 및 원데이 면접 후기-1
 2  남해화학 계전팀 (전기 설비 정비) 자기소개서 및 원데이 면접 후기-2
 3  남해화학 계전팀 (전기 설비 정비) 자기소개서 및 원데이 면접 후기-3
 4  남해화학 계전팀 (전기 설비 정비) 자기소개서 및 원데이 면접 후기-4
 5  남해화학 계전팀 (전기 설비 정비) 자기소개서 및 원데이 면접 후기-5
 6  남해화학 계전팀 (전기 설비 정비) 자기소개서 및 원데이 면접 후기-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남해화학 계전팀 (전기 설비 정비) 자기소개서 및 원데이 면접 후기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자기소개서

1.1 지원자 본인이 남해화학 및 지원분야에 적합한 이유를 구체적사례를 들어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1.2 본인의 생활신조/좌우명과 그 계기를 구체적 사례를 들어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1.3 남들과 차별화되는 자신의 강점을 구체적 사례를 들어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1.4 지원자 본인에게 부여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원칙과 절차를 준수하고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본인의 구체적 경험을 들어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1.5 조직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본인의 구체적 경험을 들어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1.6 회사의 업무지시로 본인의 희망과 다른부서나 근무지에 배치된 경우 어떻게 행동할지 본인의 구체적 경험을 들어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2. 남해화학 면접 후기
본문내용
1.1 지원자 본인이 남해화학 및 지원분야에 적합한 이유를 구체적사례를 들어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근본적인 원인부터]

남해화학에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멀티플레이어가 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남해화학 사업장 내 비료 제품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생산 Process 흐름과 설비 분야까지 눈에 보이는 작업은 물론이고 연계되는 부서의 업무까지 파악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전 직장에서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한 경험이 있습니다.,,,,

1.4 지원자 본인에게 부여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원칙과 절차를 준수하고 노력한 경험에 대하여 본인의 구체적 경험을 들어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시절 친구와 제어함 설치보조 단기업무를 맡으며 전기와의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업무를 맡기 전에, 현장 소장님에게 작업 방법에 관해 설명을 듣고 친구와 작업 할당량을 동일하게 나누어 맡았습니다. 구체적으로 제어함에 설치되는 MCCB, ELB, 전선 터미널 단자 연결, 접지 설치 등 보조 업무를 맡았습니다. 저는 작업 후에.,,,,

2. 남해화학 면접 후기

남해화학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을 원데이 면접으로 진행하였다. 비교적 나이가 많은 선배들이 많다고 들었기에 면접장에 들어설때 우렁찬 인사와 허리굽혀 인사했다. 먼저 저는 타지역 사람이였고 면접관이 저에게" 집과의 거리가 먼데 어떻게 여기까지 지원했는지?" 물어보셧다.

비교적 면접질문은 어렵지 않았따. 자기소개서 질문 항목은 필수로 외우고 가야 한다. 이전에 다른부서에 배치 된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라고 물어보셨다.
하고 싶은 말
남해화학 계전 (전기설비 유지보수) 합격 자기소개서 및 면접 후기 정보입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