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트로닉스 AI 학부 합격 자기 소개서

 1  메가트로닉스 AI 학부 합격 자기 소개서-1
 2  메가트로닉스 AI 학부 합격 자기 소개서-2
 3  메가트로닉스 AI 학부 합격 자기 소개서-3
 4  메가트로닉스 AI 학부 합격 자기 소개서-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메가트로닉스 AI 학부 합격 자기 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고등학교 재학 기간 중 자신의 진로와 관련해 어떤 노력을 해왔는지 본인에게 의미있는 학습 경험과 교내 활동을 중심으로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1,500자 중 1497자)
2. 고등학교 재학 기간 중 타인과 공동체를 위해 노력한 경험과 이를 통해 배운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800자 중 797자)
3. 해당 전공(학부, 학과)에 지원한 동기와 입학 후 학업계획 및 진로계획을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800자 중 795자)
본문내용
최근 들어 중시되고 있는 첨단 융합기술의 하나인 메가트로닉스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대학에서의 기계공학과정과 전기전자공학 과정을 성실하게 배우며 새로움의 추구를 통해 특히 로롯 분야의 새로운 개척자가 되어 우리나라의 미래를 살리고 인간의 편의성 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해당 학부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로봇 분야의 인재가 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며 특히 현재의 경우 고도의 기술력이 집합되어 있는 로봇 분야에서의 발전이 주로 의료 등 특수 분야에서 한정되어 있거나 교육용 로봇 등에 국한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민간 분야에서의 실생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정도까지 이르는데는 발전이 더뎌 앞으로 저는 실생활에서 쉽게 이용 가능하며 안전과 편의성을 유지한 로봇 개발에 능력을 발휘하는 인재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성실하게 배움에 임할 것이며, 지식과 실전을 통한 자기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스스로 계속 변화하는 노력을 다할 것이며, 부족함을 인정하고 발전을 위한 배움의 일에도 진심을 다할 것입니다. 한국 산업 기술대학교에서의 모든 배움에 열정을 다할 것이며 자신의 발전은 물론 같이 협동하여 함께 좋은 결과를 이루어내는 일에도 책임감 있고 성실한 자세를 유지할 것입니다. 특히 기계 공학의 4대 역학인 고체역학, 유체역학, 열역학, 동역학 분야의 전문성 확보와 필요한 자격증 취득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이를 통해 로봇 관련 전문가로 거듭나 필요한 시스템을 활용하는 역량도 길러 뛰어난 재능으로 학교를 자랑스럽게 빛내는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하고 싶은 말
메가크로닉스 AI 학부를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독창적으로 제작한 [메가트로닉스 AI학부 합격 자기소개서]로 본인의 특성에 맞춰 적절하게 수정 및 보완하신다면 합격의 기쁨을 누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