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현대건설 플랜트-전기 합격 자소서 및 면접 후기

 1  24년 현대건설 플랜트-전기 합격 자소서 및 면접 후기-1
 2  24년 현대건설 플랜트-전기 합격 자소서 및 면접 후기-2
 3  24년 현대건설 플랜트-전기 합격 자소서 및 면접 후기-3
 4  24년 현대건설 플랜트-전기 합격 자소서 및 면접 후기-4
 5  24년 현대건설 플랜트-전기 합격 자소서 및 면접 후기-5
 6  24년 현대건설 플랜트-전기 합격 자소서 및 면접 후기-6
 7  24년 현대건설 플랜트-전기 합격 자소서 및 면접 후기-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24년 현대건설 플랜트-전기 합격 자소서 및 면접 후기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 목차

1. 기업 분석
1.1 플랜트 분야
1.2 에너지 분야

2. 자기소개서

2.1 지원직무를 설명하고 본인이 적합하다고 판단하는 사유를 기술하시오. (500자)
2.2 성장계기가 되었던 주요 이벤트를 3가지 이내로 선정하고 해당 사건이 본인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었는지 기술하시오. (1000자)
2.3 지원자의 회사 선택에 있어서의 기준을 제시하고, 현대건설이 왜 해당 기준에 부합하는지 기술하시오. (500자)

3. 실무 면접 후기
본문내용
1. 기업 분석

1.1 플랜트 분야

[산업특성 및 성장성]
플랜트 산업은 석유화학 플랜트 (가스처리, 정유, 석유화학, 해양설비 시설 등)와 각종산업설비 분야(제철/제련소 및 LNG 터미널 등), 원자력사업으로 구분합니다. 플랜트는 설계, 구매, 시공 등을 일괄 제공하는 Turn-Key 방식으로 프로젝트가 수행되고 발주처의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Turn-Key 수행능력이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2. 자기소개서

2.1 지원직무를 설명하고 본인이 적합하다고 판단하는 사유를 기술하시오. (500자)

하나의 거대한 플랜트안에는 무수히 많은 전기회로, 계장설비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플랜트 전기 직무는 전기설비들의 운용 능력 가운데서 문제가 되는 부분을 발견하여 개선하기 위해서는 회로 흐름을 이해하고 분석하는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플랜트 전기직무에서 ,,,,,

2.3 지원자의 회사 선택에 있어서의 기준을 제시하고, 현대건설이 왜 해당 기준에 부합하는지 기술하시오. (500자)

,,,,,,,한정된 예산안에서 가능한 완벽하고 경제적인 방식으로 설계하려는 통찰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거대한 플랜트 건설 산업에 발을 뻗어야겠다고 생각했고, 플랜트 시공 및 시운전과 관련된 환경 구성을 위한 기본적인 전기 시설 방식을 설계하고 있어 업무 연관성이 있다고 생각하여 지원했습니다. 현대건설의 든든한 기둥이 되기 위해 건설의 기본이 되는 현장에서부터 시작하여 배우며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3. 실무 면접 후기

실무진 면접을 보게 되었을때 다대다면접으로 약 40~45분간 진행하였다. 질문과 답변을 주고 받는 형식의 면접자리이지만, 대화를 주고 받는다는 느낌이 더 강했다. 인턴십 전형자리인 만큼 인턴십 과정에서
하고 싶은 말
24년 현대건설 플랜트-전기 합격 자소서 및 면접 후기 문서입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