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넥슨사와 NC소프트사의 경쟁자 분석

 1  [마케팅] 넥슨사와 NC소프트사의 경쟁자 분석-1
 2  [마케팅] 넥슨사와 NC소프트사의 경쟁자 분석-2
 3  [마케팅] 넥슨사와 NC소프트사의 경쟁자 분석-3
 4  [마케팅] 넥슨사와 NC소프트사의 경쟁자 분석-4
 5  [마케팅] 넥슨사와 NC소프트사의 경쟁자 분석-5
 6  [마케팅] 넥슨사와 NC소프트사의 경쟁자 분석-6
 7  [마케팅] 넥슨사와 NC소프트사의 경쟁자 분석-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마케팅] 넥슨사와 NC소프트사의 경쟁자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레포트표지
2.경쟁자 목표
3.경쟁자 현행전략
4.경쟁자 능력
5.경쟁자 미래전략
본문내용
1. 경쟁자 목표
(NC소프트)
NC 소프트는 향후 세계최고의 글로벌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로 거듭나기 위해 적극적으로 세계무대에 진출하는 한편 각 지역에 구축되는 서비스센터를 지원하기 위해 인력파견, 기술교육, 자금 지원등 노력을 아끼지 않는 기업이다.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NC 소프트가 기업 운영1년 여 만에 총매출 65억원, 순이익 35억원을 올린 사실이 기폭제가 되어 많은 신생 업체들이 온라인게임 쪽으로 진출했는데 이와 같은 관심으로 인해 온라인게임은 최근 전반적인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인터넷 비지니즈 - 엔씨소프트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바탕으로 한 인터넷 비즈니스를 추구하고 있다. 온라인게임에 대한 첨단기술의 축적과 효율적 정보공유를 실천하는 지식경영을 추구하며 끊임없이 독창적인 기술을 창조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인간존중 경영 - 엔씨소프트는 각 구성원들의 창의적인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유. 무형의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기업의 역할이라고 생각하며 각 구성원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사람이 모든것에 우선하는 인간존중의 경영철학을 추구한다.
․즐거움을 주는 회사 만들기 - 엔씨소프트의 기업이념은 `즐거움을 주는 회사' 만들기 이다. 구성원에게는 창의적인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실현해가는 동반자로, 고객에게는 엔터테인먼트 상품으로 즐거움을 전해주는 도우미로 기억되고자 한다.
․올바른 게임문화 정립 - 엔씨소프트는 올바른 게임문화와 균형잡힌 산업환경을 만들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들이 안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제도적 기능보완과 시스템 연구개발에 힘쓰는 한편, 올바른 게임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여 온라인게임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문화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