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경영론] 동전카페 사업계획서(창업)

 1  [중소기업경영론] 동전카페 사업계획서(창업)-1
 2  [중소기업경영론] 동전카페 사업계획서(창업)-2
 3  [중소기업경영론] 동전카페 사업계획서(창업)-3
 4  [중소기업경영론] 동전카페 사업계획서(창업)-4
 5  [중소기업경영론] 동전카페 사업계획서(창업)-5
 6  [중소기업경영론] 동전카페 사업계획서(창업)-6
 7  [중소기업경영론] 동전카페 사업계획서(창업)-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중소기업경영론] 동전카페 사업계획서(창업)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 기업체 현황
Ⅱ . 조직 및 인력현황
Ⅲ . 기술현황 및 기술개발계획
Ⅳ . 생산 및 시설계획
Ⅴ . 시장성 및 판매전망
Ⅵ . 재무계획
Ⅶ . 사업추진 일정계획
본문내용
1. 회사개요 커피, 음료 자판기부터 티켓 발매기, 스티커 사진기, 즉석 복권까지 우리는 알게 모르게 수많은 자판기를 접하면서 살고 있다. 지하철역, 사무실 건물, 길거리, 공원 등 우리가 가는 곳 어디에서나 자판기를 볼 수 있다. 동전이나 지폐가 있으면 손쉽게 물건을 살 수 있는 것이 자판기다. 자판기는 밤이나 낮이나,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항상 그 자리에서 물건을 판다. 자판기는 이제 상품 판매에서 서비스까지 판매하는 것으로 개념이 확대되고 있다. 그래서 계획한 것이 일명 동전카페라고 불리 우는 무인 자동판매기점이다. 일반 카페와 달리 종업원이 없고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자판기에서 구입하는 새로운 형태의 카페이다. 종업원이 없기 때문에 오래있어도 눈치를 볼 필요도 없고 다른 곳과 달리 동전 몇 개의 저렴한 가격으로도 커피나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끓인 라면자판기, 계란 프라이 자판기, 우동 자판기 등 식사를 할 수도 있다. 담배자판기, 핸드폰 충전기자판기, 자동구두닦이 자판기, 잡지나 책을 파는 자판기 등을 설치하여 단순한 먹거리 공간 이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다.
1. 회사개요
커피, 음료 자판기부터 티켓 발매기, 스티커 사진기, 즉석 복권까지 우리는 알게 모르게 수많은 자판기를 접하면서 살고 있다. 지하철역, 사무실 건물, 길거리, 공원 등 우리가 가는 곳 어디에서나 자판기를 볼 수 있다. 동전이나 지폐가 있으면 손쉽게 물건을 살 수 있는 것이 자판기다. 자판기는 밤이나 낮이나,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항상 그 자리에서 물건을 판다.
자판기는 이제 상품 판매에서 서비스까지 판매하는 것으로 개념이 확대되고 있다. 그래서 계획한 것이 일명 동전카페라고 불리 우는 무인 자동판매기점이다. 일반 카페와 달리 종업원이 없고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자판기에서 구입하는 새로운 형태의 카페이다. 종업원이 없기 때문에 오래있어도 눈치를 볼 필요도 없고 다른 곳과 달리 동전 몇 개의 저렴한 가격으로도 커피나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끓인 라면자판기, 계란 프라이 자판기, 우동 자판기 등 식사를 할 수도 있다. 담배자판기, 핸드폰 충전기자판기, 자동구두닦이 자판기, 잡지나 책을 파는 자판기 등을 설치하여 단순한 먹거리 공간 이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다.
하고 싶은 말
중소기업경영론 과제로 사업계획서를 써보게 되었습니다..전 동전카페라는
독특한 소재를 선택했습니다..나름대로 창업을 한다는 생각으로 자세히
열심히 썼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