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CSM

 1  베스킨라빈스 CSM-1
 2  베스킨라빈스 CSM-2
 3  베스킨라빈스 CSM-3
 4  베스킨라빈스 CSM-4
 5  베스킨라빈스 CSM-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베스킨라빈스 CSM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CSM이란 무엇인가?
2. 기업소개
3. 베스킨라빈스 CSM
4. 맺음말
-아쉬운점, 앞으로 바라는점
본문내용

★우리나라 베스킨라빈스
1985년 비알코리아㈜의 설립과 함께 한국에 들어온‘배스킨라빈스 31’은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 We make people happy]라는 기본정신으로 1985년 8월 명동에 첫 점포를 오픈했다.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라는 광고로 대표되는 1996년의 브랜드 리포지셔닝 전략부터 2004년에 시작한 ‘아이엠 샘, ‘엄마는 외계인’ 등의 닉네임 마케팅, 2007년에 선보인 ‘아이스크림 프러포즈’까지 재미와 친근함, 제품의 다양성을 이용한 브랜드 아이텐터티를 확고히 쌓아가고 있다. 또한, 2001년에는 전 세계 배스킨라빈스를 대상으로 경영 전반 우수 국가에 수여하는 ‘Challenge of Excellence’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2006년에는 던킨브랜즈(Dunkin’ Brands™) 최고 파트너에게만 수여하는 ‘Enterprise Partner of the Year’을 수상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08년 설립 23주년을 맞이하며 현재 전국 660여 개의 체인점을 보유한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서 부동의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3. 베스킨라빈스 CSM!!!!!!!!!!
★ 인상적인 광고효과!!
베스킨라빈스를 떠올리면, 제일 먼저 광고가 떠오른다. 베스킨라빈스는 그 당시에 뜨고 있는 스타들을 앞장세우며, 인상적이고 독특한 광고를 만들어낸다. 제일 처음‘케이크 팔이 소녀’를 등장시킨 아이스크림 케이크 광고가 소개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요즘은 아이돌스타 원더걸스와 빅뱅을 모델등을 앞장세우며 큰 광고효과를 누리고 있다. 2007년부터 베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프러포즈’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광고는 꽃말이나 보석말처럼 아이스크림에도 고유한 '아이스크림말'을 붙여 소중한 사람에게 말로만 전하기 쑥스러운 사랑고백은 물론 감사, 화해의 마음까지 아이스크림으로 마음을 전하는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골라먹는재미! 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는 1996년 ‘골라먹는 재미가있다!’는 광고를 앞세웠다.
핵심 타겟인 젊은 세대와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요소로 ‘재미’를 채택한것이다.
이러한 전략은 배스킨라빈스가 90년대 중반의 치열한 경쟁상황과 IMF의 위기를 극복하고 전문아이스크림 업계에서 독보적인 1위의 자리를 굳혀가는데 큰 역할을 했다. 배스킨라빈스가 개발한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은 1000여 가지에 이르며, 한국 배스킨라빈스는 총 450여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왔다.

★ 아이스크림케이크


참고문헌
www.naver.com
http://www.baskinrobbins.co.kr/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