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저터널 -해양관광 상품

 1  해저터널 -해양관광 상품-1
 2  해저터널 -해양관광 상품-2
 3  해저터널 -해양관광 상품-3
 4  해저터널 -해양관광 상품-4
 5  해저터널 -해양관광 상품-5
 6  해저터널 -해양관광 상품-6
 7  해저터널 -해양관광 상품-7
 8  해저터널 -해양관광 상품-8
 9  해저터널 -해양관광 상품-9
 10  해저터널 -해양관광 상품-1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해저터널 -해양관광 상품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목차




Ⅰ. 서 론

1. “바다뚫레”개발 배경

Ⅱ. 본 론

1. 해저터널이란

2. “바다뚫레”

3. 관광객 유치방안

4. 유지 및 관리방안

5. 피드백


Ⅲ. 결 론

1. 느낀점
본문내용

2)외국인 관광객 유치방안
부산시는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부산을 경유하는 2011년도 신규 관광상품을 소개하고 판매방안을 논의하는 워크숍을 개최한다.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리는 워크숍에는 관광 업무 제휴여행사로, 재외동포 모국방문단 및 지역내 한국상품 기획, 판매 전문여행사와 미국, 유럽, 대양주, 러시아, 홍콩, 중국의 현지 판매사, 관계자 등이 참가한다.
워크숍에서는 해운대 주변 여행상품에 대한 상품일정, 가격, 판매사 인센티브 지원 방안에 대해 토론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철도공사, 부산시 등의 올해 주요 관광상품과 해외 현지 관광시장 동향 등이 소개된다.
시는 이 자리에서 국내외 여행사에 인기 있는 부산지역전통음식체험 상품을 소개하고, PIFF와 연계하는 신규 관광상품을 홍보하는 등 관광객 유치에 전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시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개발된 부산 관광상품 판매촉진을 위해 세계최대 규모의 베를린관광박람회에 참가해 패키지 관광상품 판매 상담을 추진하는 등 해외 관광객 유치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중국.일본 관광객의 지속적인 유치를 위해 중국 청도, 상해, 북경, 제남 지역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의 유력 여행사와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해 이들 지역에 대한 관광객 유치를 활성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4.유지 및 관리방안
1)해저의 기후 변화의 징후를 규명하는 로봇 탐사선
미국 캘리포니아 몬테레이만 해양 연구소(MBARI; Monterey Bay Aquarium Research Institute) 연구진은 새롭게 제작된 Benthic rover라고 불리는 대담한 수중 로봇이 2009년 7월 캘리포니아 연안 약 40 킬로미터 지점의 태평양 해저 밑 약 900 미터 지점에서 원격 탐사의 임무를 띠고 운행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 주었다.
오늘날 로봇 탐사선(robotic voyager)은 과학자들이 과거에는 스냅 사진으로만 이용할 수 있었던 현상 및 먼 거리에 위치한 지역에 대한 연속적인 연구를 수행할 수 있게 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