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그루폰과 티켓 몬스터 SWOT분석

 1  [마케팅] 그루폰과 티켓 몬스터 SWOT분석-1
 2  [마케팅] 그루폰과 티켓 몬스터 SWOT분석-2
 3  [마케팅] 그루폰과 티켓 몬스터 SWOT분석-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마케팅] 그루폰과 티켓 몬스터 SWOT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그루폰 SWOT 분석

티켓 몬스터 SWOT분석

본문내용
3) Opportunity(기회)
- 스마트폰시장이 확대되면서 소셜 커머스 시장 역시 확대되는 추세.
- SNS사용자의 증가에 따른 소셜 커머스의 영향력 역시 증가.
- 20대의 구매력이 증가한 현재 소셜커머스 이용자 증가.
4) Threat(위협)
- 진입장벽이 낮은 시장으로, 현재 수많은 소셜 커머스 기업들이 난립하고 있는 상황.
- 1위 업체인 티켓몬스터, 2위 쿠팡, 3위 위메이크프라이스의 선전.
- 신세계(해피바이러스), 롯데(모아모아 쿠폰) 등 대기업도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 소셜 커머스 쿠폰 환불에 대한 규제를 시초로 하는 소셜 커머스에 대한 정부 규제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