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라이어 독후감 서평, 개인적인 감상과 느낀 점과 교훈은 무엇인가?.

 1  멀티플라이어 독후감 서평, 개인적인 감상과 느낀 점과 교훈은 무엇인가?.-1
 2  멀티플라이어 독후감 서평, 개인적인 감상과 느낀 점과 교훈은 무엇인가?.-2
 3  멀티플라이어 독후감 서평, 개인적인 감상과 느낀 점과 교훈은 무엇인가?.-3
 4  멀티플라이어 독후감 서평, 개인적인 감상과 느낀 점과 교훈은 무엇인가?.-4
 5  멀티플라이어 독후감 서평, 개인적인 감상과 느낀 점과 교훈은 무엇인가?.-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멀티플라이어 독후감 서평, 개인적인 감상과 느낀 점과 교훈은 무엇인가?.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멀티플라이어 독후감 서평, 개인적인 감상과 느낀 점과 교훈은 무엇인가?.
목차.

서론- 멀티플라이어,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가?.
본론- 멀티플라이어, 주요 의미와 내용분석.
개인적인 시각에서 보는 멀티플라이어.
멀티플라이어, 교훈과 시사점을 중심으로.

결론- 멀티플라이어, 우리에게 전하는 핵심 교훈과 느낀 점을 중심으로.
본문내용
그는 직접사람을 소유하고 통제해야 더 생산적이라고 주장한다.
그는 자신에게 속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분명히 나누고, 이런 인위적인 구분으로 말미암아 모든 사람을 자원으로서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데 실패한다. 처음에는 디미니셔에게 끌릴 수도 있지만 그것이 발전의 끝이 되는 경우가 많다.
둘째, 최고의 생각을 요구하는 열성적인 분위기를 만든다.멀티플라이어는 일할 의욕을 갖게 하는 작업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곳에서는 누구나 생각할 자유가 있고 최선을 다해 일할 공간이 있다. 멀티플라이어는 해방자처럼 편안하면서도 열성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그는 두려움을 없애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사람들 각자 최고의 생각을 끌어내게 해준다. 이와 동시에 최선의 노력을 요구하는 치열한 환경을 만든다.

삼성, LG, 현대 등은 전 세계에서 전 세계를 상대로 사업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그러나 아직 한국에서 잘 작동하던 ‘위로부터 아래로의 경영 방식’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했으며 현지 시장과 현지 고객을 진정으로 이해하여 현재 인력이 가진 재능을 충분히 활용하는 멀티플라이어가 되지 않으면 해외 시장에서의 성공은 허울뿐이거나 값비싼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조언하고 있다.
멀티플라이어는 치열한 경쟁사회속에서 리더로서 갖추어야 할 능력과 그 가치에 대해 깊은 시사점을 준 고마운 책이었다.
하고 싶은 말
책을 정독하고 핵심내용을 분석하여 좋은 평가를 받은 자료입니다.
단순히 책의 내용을 소개하는 자료가 아닌 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낀점을
중심으로 작성한 독후감상문입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