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하반기 KB국민은행 행원(L1) 합격자기소개서

 1  2014년 하반기 KB국민은행 행원(L1) 합격자기소개서-1
 2  2014년 하반기 KB국민은행 행원(L1) 합격자기소개서-2
 3  2014년 하반기 KB국민은행 행원(L1) 합격자기소개서-3
 4  2014년 하반기 KB국민은행 행원(L1) 합격자기소개서-4
 5  2014년 하반기 KB국민은행 행원(L1) 합격자기소개서-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2014년 하반기 KB국민은행 행원(L1) 합격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KB의 일원이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덕목은 무엇입니까?
2)귀하의 삶에 가장 큰 영향을 주었던 사람과 그 이유를 기술하십시오.
3)타인이 말하는 귀하의 별명과 본인이 생각하는 귀하의 매력은 무엇입니까?
4)국내 은행산업의 현재 상황을 나타낼 수 있는 『사자성어』를 제시하고, 그 이유를 기술하십시오.

- 자기소개서(서술형)
1)KB가 귀하를 선택해야 하는 당신만의 차별화된 Story를 기술하십시오.
2)KB에서 하고 싶은 분야의 일과, 그것을 위해 준비한 학교생활 이외의 경험 및 노력은 무엇인지 기술하십시오.
3)사회가 빠르게 디지털화 되어가는 추세 속에서 최근 기업들이 『인문학적 소양』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통합형 인재, 소통형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그 이유를 사례를 바탕으로 기술하십시오.
4)귀하가 KB에 입행 후 영업점 근무 시 예상되는 어려운 점과, 그것을 극복할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을 기술하십시오.
5)당신이 생각하는 『은행』은 무엇입니까? 또한 다른 시중은행과 비교하여 직접 내점한 경험을 바탕으로 KB가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1) KB의 일원이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덕목은 무엇입니까?
[“고객이 먼저다.” KB국민은행]
KB행원은 창의적인 사고와 행동으로 변화를 선도하며 고객가치를 향상시키는 프로금융인으로서 기본적으로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보다 중요한 덕목이 있다면 ‘고객우선주의’입니다.
...

- 자기소개서(서술형)
1)KB가 귀하를 선택해야 하는 당신만의 차별화된 Story를 기술하십시오.
[도전 스토리를 만드는 00장교]
00에서 근무하면서 12번의 안보체험을 진행하였고 서울 개원중학교 안보체험을 진행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기존 안보체험 프로그램만으로는 아이들에게 ‘진짜사나이의 모습’을 보여줄 수 없다는 생각으로 이번 안보체험에는 ‘뭔가 새로운 프로그램을 넣으면 안 될까?’를 고민하다 우리부대가 공중강습부대이기 때문에 강도 높은 ‘막타워 패스트로프 훈련’을 한다는 것을 착안해서 이것을 프로그램으로 반영하자고 생각해냈습니다. ...
하고 싶은 말
기업 합격 자기소개서, 합격의 지름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