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2015 상반기 농심 영업 자기소개서

 1  이력서 2015 상반기 농심 영업 자기소개서-1
 2  이력서 2015 상반기 농심 영업 자기소개서-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이력서 2015 상반기 농심 영업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2015 농심 영업 자기소개서
본인의 성격에 대하여 기재하시오 (800자 이내)
남을 섬길줄 아는 사원
같은 조를 했던 내성적인 몽골인 친구의 역량을 끌어낸 경험입니다. 말수가 적고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첫 인상이었는데 한국말이 익숙치 않아 말을 이어나가기도 힘들었습니다. 활발한 다른 외국인학생들 사이에 공대생과 내성적인 몽골인의 조합은 다른조에 비해 경쟁력이 없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적극적으로 진행을 할수있을까 친구의 입장에서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타지생활로 익숙치 않은 외국어로 수업을 듣는 것도 벅찬데 외국인과의 조별과제를 할 생각에 두려움이 클 것같은 그 친구를 위해서 저는 몽골어로 자기소개를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자기소개하는 글귀와 발음을 적고 몽골어과 친구에게 부탁하여 좋은 발음을 가려내 연습했습니다. 드디어 그 친구를 만나고 준비한 말을 어색하지만 자신감있게 발휘했습니다. 놀라며 듣던 그 친구는 크게 웃더니 이내 마음을 열었고 적극적으로 활동을 이끌어낸 경험을 하였습니다.
저는 토론과 발표수업을 통해 사람을 설득하는 활동들이 좋았고, 남의 입장에서 생각했던 배려심은 사람들과 친하게 지낼 수 있는 사교성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이런 성격은 직업관으로 연결되어 여러 사람을 만나 설득하는 영업직무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특히 농심에 지원하는 이유는 국내에서 다져진 강력한 브랜드파워와 제품의 품질이 세계시장에도 통하는 경쟁력으로 글로벌기업의 성장이 기대되기 때문에 지원합니다. 사람이 살기 위한 기본적인 가치인 식의 요소에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경쟁력을 통해 제 역량을 발휘할 것을 약속합니다.
2. 사회생활 중 가장 실패했던 경험과 극복한 사례에 대하여 기재하시오 (1200자 이내)
프레젠테이션대회의 수상을 통해 보완한 긴장하는 단점
대학교 초년생시절 처음접하는 발표수업은 항상 저를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긴장을 풀어준다는 청심환을 먹어도 진정되지 않았고, 주목하는 시선들이 느껴지면 준비한 발표를 잊어 항상 제 뜻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대학생이 되어서 제 생각을 남들에게 전달하지 못한다는 것이 스스로에게 가장 컸던 실패경험으로 기억에 남았습니다. 제 단점을 고치고자 큰 계기를 만들기로 결심했고, 교내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한 프레젠테이션에 지원했습니다. 전교생과 교수님이 바라보는 시선에 지지 않고자 수업시간의 발표를 대회의 연습이라 생각했고, 수업시간의 발표가 점점 좋아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부족한 발표기회 때문에 손을 들어서 없는 기회를 만들었고 청중듣기에 제 발표가 어떨지 친구의 피드백을 구하며 반복적인 연습을 했습니다. 공대대표로 예선전을 통과하여 본선대회의 장려상을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수상의 경험은 저에게 있어 스펙의 한줄이 아니라 제 단점을 강점으로 바꾸어주었던 경험입니다. 이 경험을 통해 농심에서 문제의 상황을 만날 때, 피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사람임을 증명하겠습니다.
자신감을 심어준 도전: 34명의 외국인을 인터뷰 한 2시간의 경험
세련된 영어를 구사하지 못하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34명의 외국인을 인터뷰했던 2시간의 도전으로 해보지 못했던 것에 대해 자신감을 불어넣어준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경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