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관광학 전공자 자기소개서 문화관광학 전공자 자소서 홍보 광고학 자소서

 1  문화관광학 전공자 자기소개서 문화관광학 전공자 자소서 홍보 광고학 자소서-1
 2  문화관광학 전공자 자기소개서 문화관광학 전공자 자소서 홍보 광고학 자소서-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문화관광학 전공자 자기소개서 문화관광학 전공자 자소서 홍보 광고학 자소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 부드러운 힘으로, 세계를 가슴에 품고 싶습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기를 아끼지 않는 저는 대학 시절 내내 내가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며, 잘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에 대해 스스로 끊임없이 물어왔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진로를 탐색하며 전공인 문화관광학을 통해 세계의 흐름을 주시해야 하는 중요성과 글로벌 리더십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홍보 광고학을 복수전공 하면서 미디어에 큰 관심을 가졌고 광고, 홍보 관련 분야에서 능력을 펼쳐 보고 싶다는 꿈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두 가지 전공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외국계 기업의 광고, 홍보 분야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흐름은 어느 기업이나 문화 마케팅을 중요히 여기며 PR과 광고의 영향에 관심을 놓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FTA 협상의 내용을 보니 문화관광학과 홍보 광고학을 공부한 제가 앞으로 세계를 가슴에 품고 도전 할 수 있는 일은 무한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더욱 더 제가 사회의 첫 발을 외국계 회사에 내딛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배는 항구에 있을 때 제일 안전하다. 그러나 배는 항구에 있으라고 만든 것이 아니다."
중학교 은사님께 들었던 이 말은 저에게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발전하라는 가르침을 주었습니다. 그 가르침을 토대로, 다양한 경험은 폭넓은 시야와 현명한 결단에 이를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한 저는 어려서부터 단체 활동에 많은 참여를 했습니다. 중학교 때에는 청소년 합창 단장을 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방송반 활동을 했습니다. 멘트를 쓰고 곡을 선정
해 점심시간에 방송을 내보내면서, 우리의 고객인 학생들에게 매일 즐거움을 약속하는 책임감을 배웠고 끝까지 이를 수행했습니다.
또한, 대학시절 동안에도 저는 교내 활동 외에도 여성영화제, 새만금 갯벌 살리기, 외국 노동자 인권 모임 등 사회에 참여해 보는 시각을 넓히려고 노력했으며 다양한 분야의 많은 사람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사람 사이의 행동을 배우고 융화하며 책임감과 리더십을 갖추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200@년 6월부터 200@년 2월 까지 저는 7개월동안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어학연수 겸 문화연수를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인종이 어우러져 각양각색의 문화가 공존해 있는 그곳에서의 생활은,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호기심 많은 제게 꿈같은 곳 이었습니다. 특히, 같은 나라 사람이 아닌데도 언어라는 매체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는 것에 크게 매력을 느꼈습니다. 동부지역의 유수한 대학 탐방과 홈스테이를 하며 직접 경험한 미국 문화 체험도 정말 좋은 시간이었지만 그 무엇보다 인생을 함께 할 외국인 친구들을 만난 것이 저의 가장 큰 획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밝은 성격과 열린 마음으로 얻은 다른 나라 친구들은 저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이러한 경험은 외국계 회사에 들어가서도 새로운 좋은 경험을 만들 수 있는 토대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