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새마을 금고 입사 지원서

 1  [자기소개서] 새마을 금고 입사 지원서-1
 2  [자기소개서] 새마을 금고 입사 지원서-2
 3  [자기소개서] 새마을 금고 입사 지원서-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자기소개서] 새마을 금고 입사 지원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새마을 금고 자기소개서
1. 지원동기/자기소개 [1000byte]
"친구들의 비타민 C, OOO"
국내 금융시장은 경기 둔화와 더불어 약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향으로 인해 경쟁력을 잃게된 국내외 금융사가 설 자리를 잃고 있으며 안정된 수익을 모색하기 위해 각자 자산운용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위험이 요동치는 시장 안에서 서민을 위해 한결같은 금융업무를 제공해야하는 새마을금고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통합 전산망구축과 자산운용사 설립 추진 계획은 향후 새마을금고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시켜 줄 것이라 생각됩니다. 독립적인 시장 지위와 성장성을 갖춘 새마을금고 안에서 저의 젊음을 맘껏 발산하고 싶습니다.
저는 어느 누구보다도 제 자신이 자랑스럽습니다. 제게는 뛰어난 외모나 탁월한 재능은 없습니다. 하지만 친구와 동료를 늘 위하는 배려가 있습니다. 또한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미소를 띄는 여유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붙여진 제 별명이 비타민C입니다. 이러함 덕분에 저는 세상을 살아가는 일이 매우 즐겁습니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여 행복을 느끼는 저야말로 새마을금고 연합회 안에서 신선한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주역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학교생활/경력사항 [1500byte]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청춘, 목숨을 걸어라"
시간은 흘러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사를 목숨을 다하는 각오로 임했습니다. 대학 신입생 시절에는 교내 학회인 경제연구회와 교외 독서토론단체에서 총무로서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회장 및 임원단을 보조하는 총무로서의 역할은 빈틈없는 기획력과 책임감을 요구하는 자리입니다. 저의 살림꾼 같은 역할로써 저희 학회는 매년 10월 열리는 학술제에서 교직원 및 교수님들께 성공적인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학업 외에서도 저는 그 누구보다 신나게 생활했습니다. 2002년 한일 월드컵 때에 친구1명과 저는 경기가 열리기 하루 전에 마트에서 김밥 50줄과 물을 산 후 사람들이 몰리는 시청에 이를 내다 팔았습니다. 그렇게 약 3경기 동안 물건들을 팔아 얻은 약 160만원으로 각자 입대 전 등록금에 보태어 쓰고 속초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월드컵은 제 생애 최고의 축제이자 고수익 사업의 계기였습니다.
경제학도로서 꾸준히 금융산업에 관심을 가져오던 저는 군 제대후 미래의 금융전문가의 꿈을 위해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시장의 기초부터 배우고자 신문과 서적을 읽었고, 교양수업보다는 전공을 선호했습니다. 여러 봉사활동을 통해서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World Vision에서 영문서신번역 자원봉사와 8개국, 20명의 외국친구들과 모여 함께했던 영국 국립공원 자원봉사는 제게 Global 환경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주었습니다. 또한 1년간의 수험을 통해 국제공인재무설계사(CFP) 자격을 취득함으로써 지식의 깊이를 더했습니다. 꾸준한 노력 덕분에 2008년 1월에는 50명의 유진투자증권 인턴쉽에 선발되어 2달간 지점영업 업무를 체험하며 전문성을 길렀습니다. 멈추지 않고 흐르는 물과 같은 저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