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연구부 지원자 자기소개서

 1  삼성전자 연구부 지원자 자기소개서-1
 2  삼성전자 연구부 지원자 자기소개서-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삼성전자 연구부 지원자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삼성전자 연구부 지원자 자기소개서
안녕 하십니까? 저는 이번에 삼성전자 연구부에 지원한 @@@이라고 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아름다운 풍경과 농산물로 유명한 남해에서 태어나 고등학교 시절까지 그 곳에서 살았습니다. 이런 환경 덕분에 저는 어릴 적부터 자연과 더불어 자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도시에 사는 아이들이 매연, 오염된 물과 싸우며 학원 등을 다니면서 어렸을 때의 아름다운 추억을 모두 잃었다면, 저는 자연과 더불어 성장해 활달 하고 명랑하게 자랄 수 있었습니다.
저의 집은 중국집을 하였고 그래서 어릴 적부터 어머니가 일하시는 주방에 자주 들어 가곤했습니다. 하지만 가끔 주방에 있는 한풍기의 성능이 좋지 않아서 음식을 만들 때 나오는 연기를 충분히 빨아들이지 못할 때면 어머니께서 인상을 찌푸리시며 기침을 하는 모습을 종종 보았습니다. 하지만 중학교 때까지는 왜 어머니께서 그러시는지 깊이 생각을 해보지 않았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 여름방학 때 집일을 도우면서 주방에서 계속 생활하다보니 주방에 있는 한풍기의 성능이 좋지 않고 주방주위가 폐쇄되어있어 공기가 쉽게 탁해지고, 그래서 어머니께서 그렇게 쉽게 힘들어하시는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우리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어머니께서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일하시기를 바라면서 공기정화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고2 겨울 방학, 대학 입시로 고민할 때 부경대 기계공학부에 공기조화에 관련된 과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원하여 2007년에 입학하여 2학년 때 냉동공조학과로 들어가 공기조화는 물론 생산설비, 발전설비, 건축물 등에 대한 대체에너지 활용분야 등의 설계, 제어, 관리 운용에 필요한 제반 첨단 이론과 실무 기술 등을 열심히 배우고 몸에 익혀서 이번년도에 졸업을 하였고 삼성전자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어릴 적부터 운동을 좋아하며 성격이 활발하고 대인관계도 원만하였습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든 무조건 이겨야한다는 강한 승부욕 때문에 주위 사람들을 가끔씩 힘들게 했었고, 그 때문에 선생님과 부모님께 지적도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살던 곳이 시골이라 유치원 때부터 중학교까지 20명 남짓한 적은 수의 친구들과 생활하여 저는 그 성격을 고쳐야한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고, 그대로 고등학교에 진학하였습니다. 하지만 각지에서 모인 친구들과 지내면서 그 성격 그대로 행동하니 점점 친구들이 저를 피했고 그때부터 지나친 승부욕을 고쳐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