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합격예문 동양종합금융증권 2009년 하반기 자기소개서

 1  이력서 합격예문 동양종합금융증권 2009년 하반기 자기소개서-1
 2  이력서 합격예문 동양종합금융증권 2009년 하반기 자기소개서-2
 3  이력서 합격예문 동양종합금융증권 2009년 하반기 자기소개서-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이력서 합격예문 동양종합금융증권 2009년 하반기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동양종합금융증권 2009년 하반기 자기소개서
1. 부모소개 및 성장환경
아버지의 성실함과 어머니의 한없는 사랑 속에서 성장한 나 저는 매사에 성실하고 꾸준한 자세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삶을 살았습니다. 아버지께서 한국통신에 30여 년 간 근무하시면서, 결근이나 지각하시는 모습을 본 적이 없습니다. 쉬는 날, 비상이 걸려 출근하실 때에도, 불평 한마디 하지 않는 모습이 참 존경스러웠습니다. 이런 아버지를 보며 저 또한 매사에 성실하고 꾸준한 자세로 지금껏 살아올 수 있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늘 자식들을 위해 희생하시며 한없는 사랑을 베푸셨습니다. 당신께서는 먹지도 입지도 못해도, 자식들만은 남부럽지 않게 키우기 위해, 힘든 일도 마다하지 않으셨던 어머니. 고생 많으시던 어머니의 모습을 떠올리면, 아직도 눈시울이 뜨거워집니다. 자식에 대한 조건 없는 사랑을 몸소 느끼고 성장하면서, 부모님께 한없는 존경과 사랑의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저 또한 부모님과 가족에게 받은 사랑을 이웃 사람들에게 나눠주고 싶고, 그렇게 살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학교생활 및 조직생활
동아리 활동을 통해 배운 팀워크와 강한 정신력 운동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강한 체력과 정신력, 팀웍을 키웠고, 대학교 때, 적극적인 강의참여를 통해 자신감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고등학교 때 동문 선배인 신진식 선수의 호쾌한 스파이크에 매료되어, 배구 동아리 ‘다이렉트’에 가입했습니다. 3년 동안 친구들과 뛰고 뒹굴며 돈독한 우정을 다지고, 입시 스트레스 속에서 몸과 마음을 단련할 수 있었습니다. 대학 때는 테니스 동아리에 가입했는데, 그 해 10월에 ‘대학 테니스 동아리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빡빡한 훈련 스케줄과 선배들의 혹독한 훈련으로 녹초가 됐지만, 지기 싫어하는 성격 탓에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비록 입상은 하지 못했지만, 이를 통해 강한 정신력과 인내심을 기를 수 있었고, 사람들과 함께 팀웍을 이루는 방법을 알게 된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3. 자기 PR
인간적 친화력’ 어떤 사람을 만나도 쉽게 친해지는 것이 제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를 서로 다른 지역에서 다녔습니다. 이로 인해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지방 문화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언제, 어디서, 어느 지역의 사람들을 만나든지 자연스레 친해지는 방법을 체득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모나지 않은 성격 덕에 많은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반해, 남에게 싫은 소리를 하거나 남이 하는 부탁을 함부로 거절하지 못하는 점은 저의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간적인 정에 의해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침착함을 유지하고, 이성적으로 대처하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리통계적 재능 저는 수리통계적인 능력이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어릴 적부터 수학을 좋아했고, 경시대회에서 여러 차례 입상하는 등 타 과목에 비해 월등하게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대학 전공과목인 경제수학은 중간고사에서 만점을 맞아 A+를 받았습니다. 또한 시계열 분석을 수강했는데, 수리, 통계, 프로그램 능력 등이 종합적으로 필요해, 학생들이 기피하는 과목이었습니다. 한 학기 내내 Eviews라는 통계패키지로 직접 프로그램을 짜며 실무를 익힐 수 있었습니다. 이제 저의 이런 재능과 경험을 동양종합금융증권에서 모두 쏟아 붓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