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 국민은행

 1  자기소개서 - 국민은행-1
 2  자기소개서 - 국민은행-2
 3  자기소개서 - 국민은행-3
 4  자기소개서 - 국민은행-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자기소개서 - 국민은행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국민은행
성장과정 [1300 Bytes 이내]
유럽에서 피어난 네 형제의 友愛
자녀교육에 남다른 철학을 가지셨던 부모님께서는 당시 대학생이던 큰 형이 유럽 배낭여행을 준비하자 지원을 해 줄 테니 동생들을 데리고 배낭여행을 다녀오라고 하셨습니다. 우리 네 형제는 방학을 이용하여 보름간 프랑스, 스위스, 이태리를 여행하며 함께먹고, 자며 고생도 함께 했습니다. 장소를 옮길 때 마다 숙박 장소를 정하는 일은 형의 몫이었고, 적절한 식사를 마련하는 것은 누나의 몫이었습니다. 저와 쌍둥이 형은 매일 일정을 비교하면서 돈을 맡아 관리하는 일을 했습니다. 이렇게 서로 맡은바 역할을 충 실히 하며, 짜임새 있게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네 형제와 함께한 유럽배낭여행을 형제간에 우애를 다졌던 것은 물론 다양한 세계를 경험하며 폭넓은 사고능력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고교시절 친구들과 함께 저의 단짝 친구가 회장이 될수 있도록 도왔던 경험이 있습니다. 5명의 친구들과 200명의 추천을 받아내고, 점심시간마다 재밌는 선거운동으로 점심을 먹는 학생들에게 한표를 호소 했습니다. 또한 하이라이트였던 마지막 연설에서 슬리퍼를 들고 흔드는 퍼포먼스를 아이디어로 친구에게 제시하여 저의 친구는 근소한 차이로 상대방을 누르고 학생 회장에 선출될 수 있었습니다. 모두가 함께 노력하여 이룬 성과였기에 제가 회장이 된 것 보다 더 기뻤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여러 사람과 힘을 합쳐서 효과적으로 일하는 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성격의 장단점 [1300 Bytes 이내]
부드러운 카리스마
저는 부드러움을 갖춘 카리스마로 팀으로 일을 할 경우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리더쉽을 발휘해 왔습니다.
저를 처음 본 사람들은 "부드럽다" 그리고 "신뢰감을 준다"는 말로 저의 첫이미지를 설명합니다. 실제로 저는 사람과의 대화에서 주로 말을 많이 하려하기 보다는 많이 듣고, 공감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또한 약속한 것들에 대해 최선을 다해 지키려는 태도로 친구들로 부터 신뢰할 만하다는 평을 들어 왔습니다. 이 때문에 팀업무의 안정성을 더해주는 역할을 하곤 했습니다.또한 저는 대학이후 리더쉽을 발휘할 기회가 종종 있었습니다. 교회 대학부에서 회장으로 활동을 하며 사람들에게 비전과 목표를 제시하고, 조직을 구성하여 봉사활동이나 각종 공연등을 추진해 왔습니다.특히,미국의 의류업체인 Against All Odds社에서 부지점장을 맡게되며 특유의 친화력과 경청하는 태도로 종업원들을 통솔하여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던 경험도 있습니다.
철저함과 여유
저는 일에 있어서 스스로에게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는 편입니다. 따라서 어떤일을 하든지 적당히 하려하기 보다는 최고의 성과를 얻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이러한 태도는 탁월한 성과를 낼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되었지만, 때로는 스스로에게 지나친 스트레스를 주고, 일을 함에 있어 여유를 갖지 못하게 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여유있는 생활 태도와 땀을 흘리는 운동으로 이를 극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