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전공 남자 대학생 자기소개서

 1  경영학 전공 남자 대학생 자기소개서-1
 2  경영학 전공 남자 대학생 자기소개서-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경영학 전공 남자 대학생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경영학 전공 남자 대학생 자기소개서
저는 올해 @@대학교 1학년 신입생으로 대학교에 첫발을 내딛은 @@@입니다.
대학입시를 통해서 @@대학교에 입학하게 되었지만 저는 남들 보다 1년 늦게 입학한 재수생입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첫 번째 대학입시에 실패하고 입시학원에서 재수를 하여 @@대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남들 보다 1년 늦게 입학하여 다소 늦은 감이 있지만 제가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학과인 경영학과에 들어와서 수업을 듣는 것이 너무 재미있고, 앞으로 제 목표인 공인회계사에 관한 전공 지식들을 배울 수 있기에 1년간의 재수를 한 시간도 아깝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2학기가 시작되어 새로운 과목에서 새로운 교수님들에게서 수업들 듣고 그것을 습득하는 것은 제게 매우 흥미로운 일임에 동시에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는 것과 학점을 잘 받아야 한다는 스트레스 또한 줍니다.
이에 이러한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주말에는 보통 등산이나 자원봉사를 가는데, 등산을 가는 경우 주로 아버지와 같이 가며 북한산을 많이 등반 합니다.
보통 3시간정동 북한산을 등산하는데, 북한산의 수려한 경치와 함께 맑은 공기는 스트레스 해소에 아주 그만입니다. 등산을 하면 산을 올라갈 때에의 힘든 노력이 정상에서의 멋진 경치와 함께 성취감을 주게 됩니다. 주로 등산을 가면서 머릿속으로 그간 있었던 일들을 정리하며 약간의 사색에 잠기기도 하는데, 이때에는 앞으로의 계획 또한 같이 생각을 하게 되어 머릿속의 꼬여있는 잡념들과 앞으로와 생각들을 구상하는 데에 큰 도움을 줍니다.
주말에 가는 자원봉사활동은 고등학교 때부터 계속해온 활동으로 승가원이라는 장애아동 복지원에서 자원봉사를 하는데, 주로 아이들은 10살 미만의 장애아동들로 장애들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부모에게서 버려진 아이들이 대부분입니다.
전문적으로 복지원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처럼 아이들을 보살펴 줄 수는 없지만 아이들에게 밥을 먹이고, 몸을 씻기고,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면서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을 통해서 저 또한 주말에 짧은 시간동안의 봉사활동이지만 장애를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그리고 저 자신에게 큰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기에 고등학교부터 해온 봉사활동은 재수 할 때에도 꾸준히 하였고 이러한 활동이 힘들었던 재수 때에도 큰 힘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