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업보고서

 1  현대카드 기업보고서-1
 2  현대카드 기업보고서-2
 3  현대카드 기업보고서-3
 4  현대카드 기업보고서-4
 5  현대카드 기업보고서-5
 6  현대카드 기업보고서-6
 7  현대카드 기업보고서-7
 8  현대카드 기업보고서-8
 9  현대카드 기업보고서-9
 10  현대카드 기업보고서-10
 11  현대카드 기업보고서-11
 12  현대카드 기업보고서-12
 13  현대카드 기업보고서-13
 14  현대카드 기업보고서-14
 15  현대카드 기업보고서-15
 16  현대카드 기업보고서-16
 17  현대카드 기업보고서-17
 18  현대카드 기업보고서-18
 19  현대카드 기업보고서-19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현대카드 기업보고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현대카드 기업보고서
혁신 경영
Innovation은 기업의 유일한 존재와 성공의 이유다.
어느 부문이건 정해진 관행이란 건 없습니다. 혁신은 시장경쟁 체계하에서 유일한 기업의 존재와 성공의 열쇠입니다. 따라서 어느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모든 임직원이 매너리즘을 두려워하는 자세, 크건 작건 간에 모든 업무를 혁신적인 시각으로 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생각 없이 실험정신 만으로 덤비는 도박이 아닌, 항상 생각하면서 창의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변화 경영
존재하는 한 전략도 조직도 목표도 끊임없이 변화해야 한다.
기업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단지 어디에서 어떻게 그 변화가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신속하게 인식하지 못하는 것 뿐입니다. 외부환경의 변화나 위협에 직면하더라도 그것을 재빠르게 인지하지 못하고, 그저 과거의 성공 경험이나 관행에 따라 일처리를 하다가 뒤늦게 ‘변화’따라잡기에 나선다면 회사의 생존은 장담할 수 없게 됩니다.
이제는 ‘살기 위해서 변화해야 한다’가 아니라 ‘변화하지 않으면 죽는다’ 라는 위기감을 갖고 기업환경을 둘러싼 내외부 변화에 적극적으로 전략과 목표를 재설정하여 조직을 튼튼하게 만들어가야 합니다. 얼마나 빨리 얼마나 효율적으로 회사의 변화의 질과 속도에 있어 경쟁력을 갖추느냐만이 회사의 생존과 지속적인 발전을 보장합니다.
컬덕(Cult-duct : culture + product)이란, 상품이나 브랜드의 객관적 속성만을 내세우지 않고, 이들과 문화를 결합한 문화 융합 상품을 의미하는 합성어 이다. 또한, 새로운 문화적 코드와 서비스가 결합될 경우 컬비스(Cult-viceㆍculture +service)라고 명명할 수도 있다.
외모가 개인간의 우열과 성패를 가름한다고 믿어 외모에 지나치게 집착하는 외모지상주의를 일컫는 용어.
cyber + relation. 인터넷을 통한 새로운 관계 맺기. 추억과 취미의 공유로부터 시작하여 동일한 코드를 가진 사람들끼리 인터넷 상에서 결집하여 정치,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방면에서 네티즌을 결성.
디자인이 21세기 기업경영의 최후 승부처로 떠오르면서 생겨난 직책. 최고디자인 책임자의 준말이다.
다양한 장르의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을 초청하여 펼치는 최고의 콘서트 이벤트
‘The Beyonce Experience Live in Seoul 2007’
무엇을 기대하든 기대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이다
이전 세계적인 스타의 공연 중에는 먼 한국까지 장비를 공수하기에는 어려운 환경 때문에, 기대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주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현대카드에서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II 비욘세 내한공연’ 이 국내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최첨단 무대장비를 동원했습니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꾸며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II 비욘세 내한공연’을 관람했던 분들이라면 누구나 "무엇을 기대하든 기대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이다."라는 말이 어떤 뜻인지 공감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공연의 화려함 뒤에는 완벽한 무대를 위한 그녀의 철저한 준비가 숨어 있었습니다.
그녀가 직접 선발한 댄서와 코러스 멤버를 포함한 80여 명의 월드 투어 스태프가 ‘현대카드 슈퍼콘서트II 비욘세 내한공연’에 함께하였고, 미국공연 시 사용했던 최신 장비들을 직접 공수함으로써 더욱 완벽한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 했습니다. 특히 LED로 장식된 화려한 계단 형식의 무대와 최첨단 조명 장비는 비욘세 공연을 더욱 빛나게 하였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YkXKtt4-59I
홍보용 포스터에 ‘첫 내한’을 강조하여
현대카드 고객들이 자부심을 느끼게 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