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큰 폭으로 증가하는 휴대폰 이용자 수를 보더라도 비싼 가격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기 쉬운 PC보다 휴대폰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질 것이며, M-커머스 시장의 미래는 밝다고 할 수 있다.
M-커머스는 일반 이용자뿐만 아니라 통신, IT, 금융, 유통 및 미디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중요한 영향을 미
주 큰 폭으로 증가하는 휴대폰 이용자 수를 보더라도 비싼 가격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기 쉬운 PC보다 휴대폰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질 것이며, M-커머스 시장의 미래는 밝다고 할 수 있다.
M-커머스는 일반 이용자뿐만 아니라 통신, IT, 금융, 유통 및 미디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중요한 영향을 미
주회사를 설립하기도 하였다. LG전자는 에어컨 부분에서 3년 연속 세계 1위의 시장점유율을 달성한 것을 비롯하여, 전자레인지, 광스토리지 부분에서도 세계 1위를 달성하는 등 세계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LG전자 산하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사업본부. 디지털미디어 & 디스플레이 사업
Ⅰ. 머리말
네트워크의 발달로 개인, 기업, 정부간의 커뮤니케이션이 달라졌고, 상품, 서비스, 정보 등이 초고속 통신망을 통해 빠르게 전달되며 이에 따라 우리의 일상은 물론, 산업 형태로 변화를 맞이하게 됐으며, 이러한 변화의 움직임은 디지털 경제로 총칭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움직
있다. 해외연구소로는 '네이버 · 라인 - 홍콩과학기술대학 AI 연구소', ‘네이버랩스유럽’ 등이 있다.
*사업분야
서치플랫폼 : 검색, 디스플레이 등
커머스 : 커머스 광고, 중개 및 판매, 멤버십
핀테크 : 페이서비스, 디지털금융
콘텐츠 : 웹툰, 제페토, SNOW 등
클라우드 : NCP, 웍스, 클로바 등
디지털 기기. PC 운영체제(OS)가 아닌 구글 ‘안드로이드’, 애플 ‘iOS’ 등 별도의 모바일 OS를 기반으로 한다.
스마트폰과 동일한 OS를 쓰기 때문에 애플리케이션 공유가 가능하다.
* Price (가격)
1) 일반인들 보다 기업인을 위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교육비를 내세움
(OPIc의 경우에는 4만원에서 8
미디어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플랫폼을 확보 하면서 웹툰을 누구나 쉽게 이용가능해지고 이에 따른 유능한 신인작가가 대거 진입하면서 웹툰 시장의 공급이 폭발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웹툰 산업의 현황은 1990년대 후반 인터넷의 젊은이들의 폭발적인 사용증가로 인하여 관심을 끌기 시작하더니. 2003
미디어 인공지능분석기술을 가진 코스믹스(Kosmix)를 2011년 4월 인수
- 기존 '시장정보를 DB화한다'는 의미의 MI(Market Intelligence)가'인간의 행동과 의도를 감지하고 적절한 솔루션을 능동적으로 제공'하는Am I.(Ambient Intelligence)7)로 진화하며 마케팅 혁신이 촉발
ㆍAm I.가 실현되면 소비자를 성가시게 하지
이동통신 3사는 모두 SNS 운영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었는데, 서포터즈는 그 자체만으로 마케팅 효과가 되고 SNS 마케팅 업무에 있어 인턴 역할도 되기 때문에 발전가능성을 보면 긍정적이라고 생각 된다. 그러나 3사 모두 이벤트를 리트윗이나 좋아요 누르기 등 단순하게 운영하고 있어 부족함을 느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