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패션은 그 시대의 거리 문화를 반영한다고 한다. 현대의 패션은 거리 문화 뿐 아니라
대중 문화의 거의 모든 부문에서 그 나름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감성을 창출하
고 반영하는 감성 문화 그 자체이다. 그러므로 패션 산업은 유행을 만들어 내기도 하고,
유행에 영향을 받기
한 인터넷 서비스 사이트에서 '사랑'이라고 타이핑을 하고 검색을 하면 10만개가 넘는 검색결과가 나온다. 그 많은 사랑 이야기들 중에 대부분은 우리가 보기에 낭만적인 말들로 색칠되어 있다. 하지만 실제 대학생들의 사랑에선 모두가 이런 모습의 낭만적인 사랑은 아니다. 예전부터 봐오던 부끄러워
캐릭터 제품 : 미키마우스 시계 [잉가솔기업]
o 디즈니 이후 일본의 개발로 세계 캐릭터 산업의 25% 차지.
o 애니메이션 부분에선 세계 시장 70% 점유
o 시장규모 약 13조원
o 유럽 : 25% 점유. 텔레토비, 바나나, 미피, 뽀삐 등
o 한국 : 아기공룡 둘리, 부부보이, 호돌이, 꿈돌이, 뿌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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