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품(Product) 전략
1) 정통성 강한 스포츠 의류 → 패션성 강조한 브랜드
브랜드 도입 당시에는 아디다스, 리복 등과 어깨를 겨루며 정통 스포츠 의류로 주목을 크게 끌었으나 점차 브랜드 이미지가 퇴색하고 스포츠 의류 주고객 층의 연령이 갈수록 낮아지면서 정체성을 겪기 시작했다. 점차 메이저
1장. 관광의 효과
인류의 역사와 함께 발전하기 시작한 관광은 20세기 후반을 거치면서는 모든 국가의 국민들에게 생활의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더욱이 급변하는 사회현상의 변화에 따라 사람들의 기본적인 가치관과 생활양식, 소득수준의 향상, 교통수단의 발달, 통신수단과 언론매체의 발전
90년대 이후 지방화(localization) 및 세계화(globalization)의 진전으로 성장거점 및 대규모 관광단지중심의 개발에서 벗어나 지역사회(community)가 중심이 되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해 나가는 새로운 이론체계 및 전략이 요구된다. 이에 따라 기존 관광개발의 한계를 인식하고, 지역사회가 중심이 된 관광개
무엇보다도 교사는 아동의 학습성과를 평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학습과정을 정확히 진단하고 평가하는 문제는 아동 개개인의 잠재력 개발을 위해, 그리고 창의적인 삶을 위해 더욱 더 중요한 일이라는 것을 인식하여야 한다. 포트폴리오는 아동, 교사, 부모, 기타 관계자 모두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
Ⅰ. 전자상거래에 대하여
1. 전자상거래의 정의
전자 상거래는 넓은 의미의 기업이나 소비자가 컴퓨터 통신망상에서 행하는 광고, 발주,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등 모든 경제 활동의 뜻한다. 그러나 흔히 말하는 전자상거래란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 파는 협의의 개
(2) 우리나라와의 관계
구소련 및 동구권 붕괴이후의 세계적인 화해와 협력의 조류에 부응, 한중 양국은 수교(92.8.24)를 통해 과거 50년간의 단절의 역사를 청산하고 미래를 향한 선린 우호협력 관계를 구축하였다.
한·중 양국은 수교후 8년여의 짧은 기간에도 불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모든 방
1.전자 거래와 전자 지불 시스템의 태동
"사람이 있는 곳에 돈이 있다"는 명언은 자본주의 세계에서는 진리이다.
대도시의 사람이 많이 모이는 시내 중심가의 땅 값과 건물임대료가 매우 비싸다. 그런데도 상점이 많고 번화 한다. 번화하기 때문에 사람이 많이 모이기도 한다.최근 컴퓨터통신인구가
Ⅰ. 서론
1. 출현배경
컴퓨터의 도입으로 인하여 기업의 업무환경은 급속한 변화를 가져오게 되었으며 정보공유의 확산과 이로 인한 신속한 의사결정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었다. 업무의 범위의 증대와 함께 고정된 사무실에서 벗어나 근무의 위치가 근무자의 집이나 업무의 현장으로 확대됨에
Ⅰ. 서 론
전자자료교환 시스템은 기업 간 문서 유통을 일정한 표준서식과 코드 체계에 따라 컴퓨터들 사이에서 상호 교환하는 시스템이다. 전자자료교환 시스템을 기반으로 유통시장에서 문서의 유통 메커니즘을 무역, 금용 그리고 의료 등의 분야에 제공하면서, 기업 비즈니스의 필수 불가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