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 경우 PC의 속도에 상당히 민감한 편이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PC는 빠른 것이 무조건 좋은 것 인줄 알고 PC의 성능 향상을 위해 오버 클럭을 밥먹듯이 했고 이렇게 날린 CPU와 VGA만 해도 몇 개 된다. 원래 오버클럭 하다 날린 제품의 경우 A/S가 안되기 때문에 보통은 그냥 새로 하나 구입해야하
오버룰즈(waist overalls:오늘날의 '진'의 옛 이름) 를 생산, 판매하여 호황을 누렸다.
이렇게 해서 만들어진 발명품이 바로 오늘날 모든 청바지의 기원이 되었고, 이 바지는 리바이의 바지(Levi's pants)라는 이름으로 알려지기 시작하였다. 바지는 그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진화를 거듭하였는데, 그 모든 진화
오버 등이 급속도로 개선되었다. 1995년 초에 모토롤라는 중국에 세계 최대 규모의 아날로그 TACS 네트워크를 설치하였으며, 연합통신은 1995년에 B밴드를 사용하는 AMPS(Advanced Mobile Phone Service) 네트워크를 AT&T 장비를 이용하여 설치하였다. 1994년 최초의 CDMA(Code Division Multiple Access ; 코드분할다중접속) 시스
스타크래프트는 이때까지 발매된 모든 국/내외 게임을 통틀어 단일 게임으로서는 가장 큰 인기와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한 게임으로, 스타크래프트가 세운 국내에서의 45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은 지금까지도 범접할 수 없는 기록이다. 거기다가 국내 패키지 게임시장이 멸종해버리고 게임 트렌드가 온라
스타크래프트는 이때까지 발매된 모든 국/내외 게임을 통틀어 단일 게임으로서는 가장 큰 인기와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한 게임으로, 스타크래프트가 세운 국내에서의 45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은 지금까지도 범접할 수 없는 기록이다. 거기다가 국내 패키지 게임시장이 멸종해버리고 게임 트렌드가 온라
Ⅰ. 서론
청소년 여가란 청소년이 주체적 즐거움을 자발적으로 찾고, 이를 바탕으로 이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나아가 청소년의 자아 정체성을 확립하고 실현하는 모든 영역의 행동 유형을 말한다. 청소년기는 아동기에서 성인으로 성장하여 성인의 역할을 준비하는 예비 단계입니다. 이 시기에는
1. 서론
온라인 게임은 종류에 따라 매우 다양한 특징과 장르를 가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게임을 분류할 수 있다. 이 분류는 게임의 유해성과 관련하여 중요한 역할을 한다. 몰입과 중독이 높은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심리적인 부담을 주고, 게임 중독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 따라서 게임의
서론
한국의 영상문화콘텐츠산업은 196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1960년대에는 한국 영화가 전성기를 맞이하였고, 1970년대에는 한국 드라마가 본격적으로 제작되기 시작하였다. 1980년대에는 한국 애니메이션이 발전하기 시작하였고, 1990년대에는 한국 게임 산업이 성장하기 시작하였다. 2000년
Ⅰ. 서론
사회운동이란 사회변화를 증진시키거나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속적이고 집단적인 행동을 말한다. 즉, 사회운동은 기존의 사회제도를 변화시키거나아니면 완전히 새로운 질서를 창출하기 위해 의도적·조직적·지속적인 형태로 이루어지는 집합행동(collective behavior)을 의미한다. 우리
1. 아래 문제 중 2개를 선택하고, 교재를 참조하여 각각 서술해주세요.
1) 단군신화를 통해 고조선 성립 배경을 알아보고, 단군신화의 역사적 의의를 설명하시오.
(1) 단군신화를 통해 고조선 성립 배경
단군신화의 시기는 후기 신석기를 거치면서 사회는 정착 농경생활권이나 어렵, 수렵 생활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