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역 땅이지만, 베들레헴 거민들이 모압인인 자기를 손가락질 할 것이 불을 보듯 뻔하지만, 나이든 시어머니보다는 젊은 자기가 일자리를 찾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 때 베들레헴 지역엔 보리 추수가 진행되고 있었다. 룻은 추수꾼들의 뒤를 따르며 남겨진 이삭을 줍기로 작정한다.
이역 만리 길손 되어
하늘가에 홀로 앉아 눈물만 흘릴 줄을.
-<형님 기일(忌日)에>, 신채호-
“나는 가정사에 일일이 신경 쓸 수 없는 사람이니 임자도 미리 그렇게 알고 혹간 마음에 섭섭하더라도 이해해 주시오.”
가정에 대하여 관심이 없었고,
아내에 대해서도 믿음직한 보호자로서의 구실을 다
이역열전에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진수의 『삼국지』에는 제천대회가 기록되어 있는데, 이는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대회이다. 이러한 대회는 부여와 삼한사회에도 이루어졌다는 것을 기록하고 있을 뿐 아니라 그 대회의 성격도 유사하다고 적고 있다. 부여 ․ 고구려 ․ 동예 ․ 마한 등의 제
이역에 있는 기계식 자전거 주차장(주륜장)은 지하에 지어져 있는데 대단한 기술력과 넓은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굉장히 편리하고 빠르며 9400대의 자전거가 주차 가능합니다.
우리나라는 아직 시작단계이지만 이렇게 좋은 시설을 갖추고 시작한다면 현재 우리나라 자전거 이용률 1.2%에서 정부의 목
이역서라도 진정성립될 수 있다.
허위 내용의 이력서와 같은 내용의 진정 문제는 문서의 실질적 증거력의 문제이 다. 거증자가 주장하는 특정인의 의사에 기인한 것이면 되므로 반드시 그 자신 의 자필일 필요가 없으며 그의 승낙 하에 작성되어도 상관없다. 판례는 반드시 문서 작성자의
이웃나라 격인 러시아의 모스크바까지 일부러 그녀를 찾아와 편지를 맡기고 간 일승 씨는 그간 우즈베크 정부의 농업부 소속 농기계 기사로 지내다 은퇴한 처지라….
④ 재승 씨로선 더욱 마음이 무겁고 불가사의한 수수께끼를 남기고 다시 그 우즈베크 이역 땅으로 떠나가고 말았다는 사실이다.
이역으로 사토를 찾아온다. 40여년을 이어온 이들의 우정은 젊은이들의 우정과는 차원이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서 센이 자신의 모자를 벗은 후 사토의 모자를 쓰고 사토의 관이 실려진 기차를 운전하는데 그 모습은 이 영화의 대미를 장식할 만큼 감동적이었다. 또한 러브레
이역유소리라.
역마의 좌우에 모두 솜처럼 은은하게 홍황색의 실이 있으면 달리는 수고로움이 있으나 또한 작은 이익이 있다.
善人惡眼이면, 妻孥,亦可成殃이니라。
선인악안이면 처노 역가성앙이니라.
착한 사람인데 나쁜눈이면 처자와 노비가 또한 재앙을 이루게 된다.
惡形如神하고,目
이역사적 어원은 경제적으로 또는 실용적인 유용한 틀에 박힌 일과에 지쳐있을 때 기분전환을 위해서 마음을 다른 방면으로 옮기는 것은 무엇이나 스포츠라고 말하고 있다. 여가를 추구하기 위한 레크리에이션적 의미가 강했다. 스포츠는 조직화되고 경쟁적인 총체로서의 신체활동이기도 하다. 즉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