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기 소개서란 무엇인가 자기소개서는 자신의 인생을 서술한 ‘자서전’이 아니라 읽는 사람으로 하여금 경력을 한 눈에 보여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자기보고서’이다. 자기가 자신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로써 왜 자신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설득하는 글이어야 한다. 관습적인 고정관념에서
우리는 행복을 찾기 위해 늘 앞으로 나아간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그 말은 즉 살아가고 있는 현재가 불행하다고 여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내가 불행하기에 행복을 계속해서 갈망하는 것이다. 책이 말하는 것처럼 현재에 내가 행복하길 원한다면 당장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 이제는
건축물부터 현대의 건축물들까지 해서 수많은 건축물들이 현대 도시들의 랜드마크가 되어 사람들의 인식 속에 자리하고 있다.
사람들이 도시를 생각할 때에는 도시에 존재하는 수많은 구성요소들 중에 가장 대표할 수 있는 하나의 표지물, 조형물, 건축물을 떠올리게 된다. 이렇게 떠올린 것이 많은
1. 유니버설 디자인이란?
오늘날의 많은 공간 환경이나 제품들은 건강한 사람의 평균 인체공학 치수를 기준으로 해서 만들어진 것들로 노인과 장애인들이 이용하기에는 문제점이 많다. 이에 따라 노인과 장애인을 위한 많은 연구가 있어 왔으며 무장애 디자인(Barrier-free Design)을 비롯하여 건축의 접근
거리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테마 뮤지엄 브랜드이다. 또한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테디베어 디자인, 제조의 노하우를 가지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기업이기도 하다.
TEDDY BEAR MUSEUM
Teddy Bear Museum = Teddy Bear + Animatronics + Stroy + Diorama + Parody
테디베어 뮤지엄에 전시되는
1.1. ● 미국 소비자의 특성과 구매행동
1.2. 미국은 건국초기부터 많은 이민자들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그들의 문화는 매우 다양하다. 개방성을 기초로 미국은 세계시장을 리더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개발 또는 생산되는 모든 제품들은 미국 시장의 검증을 통해서 세계시장으로 진출한다. 경쟁이 가장
Ⅰ.자기소개서의 기본적인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① 개성있는 자기소개서가 성공한다.
최근 입사지원서류에 포함되어 있는 자기소개서들은 가히 상상을 불허한다. 경력자는 물론이려니와 신입지원인 학생들까지도 자신을 어필하는 방법이 매우 기발한데, 이는 소수 ·수시채용이 보편화된 취업시
1.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정보통신/그래픽/웹디자인
성장과정과 학창시절
나는 1976년 1남 1녀 중 장남으로 태어났다. 내 어린 시절을 되돌아보면 풍족한 성장과정이었다. 서울에서 사업을 하시던 아버지가 있어서 남들보다 풍요로운 생활을 누렸다. 보통의 학생들과 같이 평범하게 지내었다.
1. 문화산업에 대한 이야기
(1) 문화산업의 정의
1) 정의
21세기에 문화산업이 각광을 받는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다. 그런데 막상 문화산업이 무엇이냐 물어보면 막연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이에 문화산업에 대한 정의부터 하고 들어가겠다.
그림 매슬로우의 욕구 단계 이론
문화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