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야설(야한 소설), 성방(성인 방송)들을 들 수 있다. 국산 음란 동영상물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개인 소장용으로 찍어놓은 비디오가 인터넷에 유통되는 `셀프 카메라`류, 여관이나 비디오방 등에서 몰래 촬영한 `몰카`류, 국내 포르노 제작자가 만든 자체 제작 포르노류가 있다. 야설은 양적인
“용기, 결단, 열정”을 지닌 기업 NIKE
나이키의 공식적 명칭
Nike(나이키) - 지속적인 신기술개발을 통한 첨단 디자인과 제품 품질력 향상에 중점을 둔 스포츠 전문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의 기업 모토와 로고
나이키에는 두 가지 기업 모토가 있다. 하나는 ‘There is no finish line (결승선은 없
Ⅰ. 들어가는 말
세기말에서 시작된 또 하나의 문화충격인 인터넷은 전 세계를 하나로 묶어주고 다양한 문화 코드를 공유할 수 있다는 순기능을 제공하기도 했지만 사이버 공간이 윤리와 규범이 미 정립된 상태에서 급격한 양적 성장만 이루어져 각종 범죄와 비도덕적 현상에 우리의 청소년들은 그
세계 카지노 산업은 최근 국가간, 업체간 경쟁이 심화되면서 대규모 자금을 투입하여 대형화, 테마화, 차별화 등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선진국의 대형 카지노 업체들은 지금까지 축적한 자본력과 경영능력 등을 바탕으로 시장이 커지고 있는 아시아 지역 진출을 적극적으로
Ⅰ. Intro
우리나라는 단일 민족 국가로서 그 어느 나라보다도 민족주의적인 색깔이 사회 모든 전반에 짙게 깔려 있다. 과거에는 국가를 구하는 애국운동으로 국민을 일깨우는 계몽운동으로만 존재하던 민족주의가 현재에는 스포츠와 결합되어 국민을 하나로 묶는 역할을 하고 있다. 스포츠와 결합되
인터넷 중독이라는 용어는 1996년 심리학자인 Goldberg에 의해 처음 사용되었고, 같은 해 심리학자 K. Young이 미국심리학회(APA)에서 인터넷 중독척도를 발표함으로써 공식화되었다. Young(1996)에 의하면, 어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새로운 정보를 찾는데 몰두하면서 주변의 일상사에 흥미를 상실하고 실생활
PPL은 미국 헐리우드 영화 속에서 시작됐다. 헐리우드 영화 속에서 상표화된 상품을 삽입하는 기술은 일찍이 1945년 영화 'MILDRED PIERCE'에서 Joan Crawford가 버번 위스키를 마시는 장면에서 사용되었다. 이후 PPL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것은 1982년 Hershey사의 Reese`s Pieces 캔디가 영화에 나와 세 달만에 66%의 매출
1장. 생활지도의 정의
아동 및 청소년들이 성장과정에서 당면하게 되는 가정적·교육적·직업적·신체적·정서적·성격적인 여러 가지 문제를 자기의 힘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봉사활동. 문제아동만이 생활지도의 대상이 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학생들이 대상이 된다. 자기실현 또는 자아실현
Ⅰ.발단
1. 게임 미디어 교육의 필요성
게임은 온라인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온라인 게임을 비롯해 휴대폰 게임, 오락실 게임 등 다양한 형태를 의미한다. 하지만 미디어 교육에 있어서 게임은 온라인 게임으로 한정한다. 게임 미디어 교육의 필요성이 대두된 이유가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