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 및 현행「민법」제4편과 제5편을 살펴보고 간략히 정리해 보고, [사례 2]에서 등장인물의 법률행위에 관한 문제의 답을 교재와 TV강의의 제2부(직장생활과 사회보장 및 법) 및 현행 「근로기준법」과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을 살펴보고 간략히 정리하도록 하겠다.
제1강 방랑기 제1부
★ 『방랑기 (放浪記、ほうろうき)』
 일기형식의 자전적 소설 : 주인공(나=작가)의 방랑이야기
 원본 : 작가의 시 일기(「노래일기(歌日記)」)
 구성 : 3부 구성이지만 임의로 발췌된 에피소드를 제1부・ 제2부・ 제3부에 각각 나눠 수
제1강 방랑기 제1부
★ 『방랑기 (放浪記、ほうろうき)』
 일기형식의 자전적 소설 : 주인공(나=작가)의 방랑이야기
 원본 : 작가의 시 일기(「노래일기(歌日記)」)
 구성 : 3부 구성이지만 임의로 발췌된 에피소드를 제1부・ 제2부・ 제3부에 각각 나눠 수
제1강 방랑기 제1부
★ 『방랑기 (放浪記、ほうろうき)』
 일기형식의 자전적 소설 : 주인공(나=작가)의 방랑이야기
 원본 : 작가의 시 일기(「노래일기(歌日記)」)
 구성 : 3부 구성이지만 임의로 발췌된 에피소드를 제1부・ 제2부・ 제3부에 각각 나눠 수
제1강 방랑기 제1부
★ 『방랑기 (放浪記、ほうろうき)』
 일기형식의 자전적 소설 : 주인공(나=작가)의 방랑이야기
 원본 : 작가의 시 일기(「노래일기(歌日記)」)
 구성 : 3부 구성이지만 임의로 발췌된 에피소드를 제1부・ 제2부・ 제3부에 각각 나눠 수
제1강 방랑기 제1부
★ 『방랑기 (放浪記、ほうろうき)』
 일기형식의 자전적 소설 : 주인공(나=작가)의 방랑이야기
 원본 : 작가의 시 일기(「노래일기(歌日記)」)
 구성 : 3부 구성이지만 임의로 발췌된 에피소드를 제1부・ 제2부・ 제3부에 각각 나눠 수
제1강 방랑기 제1부
★ 『방랑기 (放浪記、ほうろうき)』
 일기형식의 자전적 소설 : 주인공(나=작가)의 방랑이야기
 원본 : 작가의 시 일기(「노래일기(歌日記)」)
 구성 : 3부 구성이지만 임의로 발췌된 에피소드를 제1부・ 제2부・ 제3부에 각각 나눠 수
제1강 방랑기 제1부
★ 『방랑기 (放浪記、ほうろうき)』
 일기형식의 자전적 소설 : 주인공(나=작가)의 방랑이야기
 원본 : 작가의 시 일기(「노래일기(歌日記)」)
 구성 : 3부 구성이지만 임의로 발췌된 에피소드를 제1부・ 제2부・ 제3부에 각각 나눠 수
1부 -1 영재의 정의 및 특성
영재의 정의
영재는 어떻게 정의하는가. 일반적으로 영재를 학업성적이 뛰어나거나 두뇌회전이 빠른 경우를 이야기한다. 그러나 보는 사람의 관점에 따라 체육을 잘하거나, 지도력이 탁월한 것 역시 영재성으로 보기도 한다. 이렇게 영재를 결정하는 ‘재능’이라는
1. 오리엔탈리즘의 의미
1) 학문적 의미와 상상적 의미의 오리엔탈리즘
① 역사적으로 특수한 경험에 기반을 두어 서양이 동양에 관계하는 방식
② 동양의 타자화를 통한 서양의 스스로 정의내림의 방식
③ 동양의 특수한 측면, 또는 일반적인 측면에 대해 가르치거나 집필하거나 연구하는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