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1. 도박의 고찰
(1) 문화적 배경
첫째, 도박의 역사를 보면 서양에서는 BC 3000년경 이집트의 고분에서 주사위가 발굴 된 것을 비롯 BC 1600년경 타우(Tau), 세니트(Senat)라는 도박이 이집트에 있었다고 한다. 동양에서는 도박에 쓰이는 주사위가 고대 인도에서 발상하였다고 하며, 바둑은 요순시대
상품의 품질만 좋으면 만족하던 소비자가 체험과정도 중시하기 시작
- 품질 및 성능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상품 자체보다 상품을 소비하는 과정, 즉 체험이 핵심 차별화 요소로 대두
ㆍ'운동화'라는 제품보다 '운동'이라는 체험과정 중의 즐거움이나 성취감을 제공하는 것이 경쟁우위로 부상
모든
• 대우종합기계 인수 (1조6,880억원)
• 루마니아 크베너IMGB (126억원)
• 연합캐피탈 인수
(680억원)
• 영국 미쓰이밥콕
(1,600억원)
• 美 AES사
(60억원)
• 중국 연타이유화
기계 (26억원)
• 美 CTI 인수
(58억원)
• 美 잉거솔랜드 3개 사업부문 인수
(49
랜드(제품) 을 홍보하던'PPL(Product Placement)'의 개념과 의류브랜드이미지와 맞는 연예인에게 자사의류를 협찬해서 구전효과를 노리는 '연예인 의상협찬'의 개념이 합쳐지면서 파생된 것으로 보여진다. 그러나 최근에는 이러한 협의의 개념에다 스타의 초상권 관련 사업(화보 집, 캐리커처, 브로마이드, 캐
1. 어떤 지도자가 필요할까?
-“선거 한번 잘 치르면 세상이 달라진다.”(Tony Blair)-
지금은 제5물결의 시대 즉, 지식혁명의 시대이다. 모든 것이 거세게 변화하고 있다 . 이러한 격변기야말로 역동적인 일꾼이 요청될 때이다. 아무리 민주적인 조직이라해도 지도자가 그 조직의 운명을 70%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