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이 분석하고 내부 토론하는데 몇 년간을 소모하면서도 시장을 관통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 새로운 개념을 정립하지도 못하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험해보지도 못한다. 그러나 점점 이 두 가지가 없이는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없는 시대가 되어가고 있다.
이제 단순히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
관심이 있었다.
이렇듯 노자와 장자의 사상들은 과학기술의 발달과 세계화 ․ 정보화 ․ 민주화라는 현대사회의 특징들이 어우러지는 가운데 생겨난 새로운 인간상과 변화된 사회 환경 속에서, 자신의 정체성 확립과 창의적 사고 및 다양성을 인정하고 조화로운 삶의 태도 등을 유지할 수 있
제1장관광의 기초이론
1.관광의 정의
관광의 정의 및 요건
►사람이 일상의 생활권을 떠나 다시 돌아올 예정으로 타국이나 타지역의 문물.제도 등을 사찰하고 풍경등을 감상. 유람할 목적으로 여행하는 것
►현대관광의 요건-목적의 필수, 자유의지가 반영
공간적 이동
귀의성
경제적 소비활
기업이다.
카지노는 중세 유럽의 귀족사회에서 사교의 한 수단으로 태동하여 17~18세기에 걸쳐 유럽 각지에서 소규모 카지노가 개설된 것이 근대적인 카지노의 시작이다. 1848년 독일의 Baden Baden에는 프리드리히 욕탕과 카지노가 건설되어 온천과 카지노를 중심으로 한 산업이 선보이기 시작하였다.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