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들어가며
지난해 국내 게임시장이 전년대비 15.8% 성장하면서 4조원 규모에 육박한 것으로 집계됐다. 문화관광부와 한국 게임 산업 개발원이 발표한 ‘2004 영문게임백서’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게임시장은 3조9387억 원 규모로 추정됐다. 게임 포털의 급격한 성장과 `리니지2`의 성공, 대작게임의
♦ Factors which was improving Korean Game Industry
In 1970 and 1980, arcade games were took advent of Korea, and then late 1980 and early 1990, video games were introduced. These trend effected to on-line game in late 1990, and mobile-games in early 2000. These expansion and change became basis of the Korean game industy improvment. We will draw factors between social factors and technica
고등학교 졸업 이후 현재까지 어떤 경험들을 해오셨나요? 졸업, 입학, 휴학, 인턴, 입대, 아르바이트 등을 시간 순서로 서술하고 지원분야와 관련된 장점을 말씀해 주십시오. * 최대 입력 가능한 글자수 : 한글 2,000자, 영문 4,000자 이내 (분량자유)
고등학교 졸업 후 게임산업에 관심이 많아 관련 학과에
게임)를 할 때 치트키(맵 전체를 볼 수 있게 하거나 돈을 부풀리게 하거나 건물이 지어지는 속도를 빨라지게 하는 등의 문장을 게임내에서 영문으로 치는 것)효과를 가지고 있다. 스타크래프트는 자신의 진영과 자신의 유닛이나 건물이 있는 곳만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다. 하지만 맵핵을 키게되면 지
게임에 몇가지 장르가 있는데 미국과 유럽에서 특히 인기있는 콘솔게임이 그 하나이다. CD나 DVD타이틀을 통해 게임플레이를 가능케 하는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이나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는 게임을 위해 고안된 디지털장치이다. 특정게임을 하고 싶은 이용자는 게임타이틀을 구입하고 플레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