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소니의 성공 사례
그런 의미에서 소니의 플래그십 스토어(전문매장)는 공간 활용에 관한 유용한 팁을 보여준다. 소니 플래그십 매장의 특징은 매장 운영 목적이 판매에 있지 않다는 것이다. 소니라는 브랜드가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만든 일종의 갤러리인 셈이다. 소니
비지니스와의 연계가 필요하다. 무료홈페이지를 주는 사이트, 채팅을 하는 사이트, 게임을 하는 사이트에서 10대 만의 사이트, 핑클 팬만을 위한 사이트, 자동차 매니아만의 사이트 등으로 전환되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사이트 들은 특화된 정보를 가지고 현실 비즈니스에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효율성에 대해 짚어 본 적은 있는지 돌아보면 스스로 점수를 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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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유형
Timmers(1998)는 비즈니스 모델 아키텍쳐를 확인하는데 있어서 가치사슬(Value Chain)의 분해(deconstruction)와
전략과 전략성과측면에 대한 연구는 미비한 편이다. 현재 무역 e-marketplace를 통한 사이버 수출입 거래가 활성화되고 있다. 전자무역 방식이 관련 기업의 혁신적 도구로서 활용이 불가피하다는 측면에서 전자무역에 대한 실질적 연구가 필요한 시점이다.
이러한 연구배경 하에 본 연구에서는 연구보
비즈니스 또한 산업 전반에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더욱이 인터넷은 더 이상 전반전인 산업에서 사업영역을 재편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사업방식에서 적극적인 적응을 통한전략이 불가피 하게 되었다.인터넷은 기업에 있어 고객과 협력사, 공급자와 비즈니스의 방법에 큰 영향을 주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