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적 가치에 기반한 동성애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는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과 분노를 자아내었다.
한국 사회에서 동성애는 아직까지도 음지의 영역이고, 또한 부정당하고 있다. 현재 한국 사회에서 동성애자들은 자신의 정체성을 자연스럽게 밝히면서 살 수 없다. 동성애자들이 자신들의 정체성
1919년 5월 4일, 中國全域에 새로운 세계가 열려지고 있었다.
잠자고 있던 中國人, 그들이 깨어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가기 시작한 것이다.
중국 근, 현대사의 새로운 기원이 된 5, 4운동을 전후로 하여, 중국의 문학 또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중국현대문학. 이는 갇혀있던 기존의 고전문학에
임신은 예외적으로 다뤄져야 할 상황이라며, 소녀의 가족만이 모든 것을 결정할 수 있다고 낙태를 허용할 수 있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스토이차 대변인은 정교회가 낙태를 범죄로 간주하고 있지만 이는 일반적인 상황에 관한 것이라면서 근친상간이나 성폭행에 의한 것은 예외임을 분명히 했다.
3. 정신분석학 입장에서 바라본 목회상담
행동주의 인지 및 가족치료학과는 구별되는 정신분석의 개념들 가운데 과연 목회상담에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으면서 목회자에게 도움이 되는 그런 인간이해는 과연 무엇일까? 정신분석이 기독교 신학과 신앙 그리고 실제적인 목회현장에서 어떻게 유용하
일반인들이 인식하고 있으며 그들의 동성애에 대한 생각이 homosexuality 인가 homesexual act인가는 동성애에 대한 인식에 많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된다. 같은 맥락으로 동성애의 원인에 대해 조사하였다. 크게 심리학적 측면에서 바라본 생물학적 요인(유전, 호르몬)과 환경 요인으로 구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