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난타의 시작
주제가 정해지자 송승환 대표는 연출에 전훈, 음악에 이동준, 기획에는 환퍼포먼스부터 일했던 김기승 팀장을 캐스팅했다. 그리고 보다 보편적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하여 브로드웨이의 동향을 관찰하기로 했다. 송승환 대표와 이들(연출 전훈, 음악 이동준, 기획 김기승
김기승, 2007; 최연수류연규, 2003), 예를 들어 한국복지패널4차 자료를 이용한 손병돈(2012)의 연구에 의하면, 한국사회의 노인빈곤율은 19.1%로서 이는 전체인구 빈곤율(3.1%)의 6배에 이르는 수준이다. 더욱이 활발한 빈곤 탈출 양상을 보이는 다른 인구집단과는 달리, 노인집단은 빈곤층으로 일단 유입되면
토축된 주위는 3리였으나 이미 성으로서의 기능은 상실하였
고 군창만 남아있음. 잔존하는 성의 길이는 250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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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77년 10월 13일 경기도 기념물 제 44호로 지정
· 1979년 처인성대첩 기념비가 준공되었는데 비문은 국사편찬위원회 위원장을
지낸 최영희가 짓고 글씨는 김기승이 씀
처인성 승첩 기념비 1
김기승(金基昇)이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강사로 있을 때 쓴 것으로 “대한민국 대광보국숭록대부 의정부의정대신 충정공민영환 신도비명(大韓民國 大匡輔國崇祿大夫 議政府議政大臣 忠正公閔泳煥 神道碑銘)”이라고 제액(題額)되어 있다.
신도비의 왼쪽 측면에는 세 통의 유서 중 국민에게 보냈던 유
김기승, 『조소앙이 꿈꾼 세계』, p.300~301.
앞도적인 희망이었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 사회주의를 만난 기독교는 ‘해방의 복음’이었다.
이런 흐름속에서 우리나라에는 해방이 왔고 변화속에 크나 큰 아픔을 겪었다. 이 새로운 과정속에서 사회주의, 민중, 한국교회는 어떤 맥락으로 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