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보다 훨씬 높은 수준의 서비스, 예상을 뛰어넘는 재미를 줄 수 있는 디자인과 그래픽, 동료들과 함께 일하며 동료의 기대보다 높은 배려와 협업정신, 기업이 원하는 기대치를 뛰어넘는 열정과 전문가 마인드로 무장하여, 기업에... ( 중략 )
[ 게임제작자합격자기소개서 본문 中 발췌예문 ]
Ⅰ. 기업 소개
About NEXON
● 1994년 창립
● 초등학생이 가장 가고 싶은 회사 1위
● 대학생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2위
● 여대생이 가장 가고 싶은 회사 1위
● 한국 넥슨포털 회원수 2,300만 명
● ‘메이플스토리’ 코믹북 800만 권 판매 (2008. 10)
●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
2)온라인게임 시장점유율
○ 온라인게임 매출규모 3조 7,087억 원 달성하며, 전체 시장점유율 56.4% 기록
- 각 분야별 시장 규모를 살펴보면, 온라인게임이 3조 7,087억 원을 달성하면서 56.4%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게임 유통 및 소비업체를 포함한 국내 전체 게임시장에서 개별 플랫폼이 50% 이상을 차지한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입사 후 전 연령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적인 토대...…
<중 략>
[ 게임회사 프로그래머합격자기소개서 본문 발췌샘플 ]
<게임개발자 자소서 + 이력서양식> 게임프로그래머자기소개서 [넥슨 컴투스 네오위즈게임즈 엔씨소프트 공통지원자소서자기소개서]
넥슨홀딩스)
일본법인: ㈜NXC 지분의 66.89% 보유
㈜NXC의 김정주 대표 + 부인 유정현 이사: 69.65% 보유
상장외부환경 분석
게임에 대한 부정적인 사회적 인식 심화
셧다운 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위한 관리비용 증가
구조 전략
<기존 업체들 간의 경쟁>
N3(엔씨소프트, 네오위즈, NHN), 해외 게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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