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 프레임워크는 이렇게 추상적인 개념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같이 작업하는 방법을 정의한다.
-. 프레임워크 컴포넌트 들은 재사용이 가능하다.
-. 프레임워크는 좀 더 높은 수준에서 패턴을 조작한다.
* 프레임뭐크가 중요한 이유는 객체지향 개발을 하게 되면서 개발자의 취향에 따라 다
1 객체지향의 역사
컴퓨터가 등장하여 초래된 위기 중 첫 번째는 휴먼 웨어(human ware)의 위기이다. 고도의 전산화로 말미암은 환경의 변화는 1차적인 가정관계와 2차적인 사회 관계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개인의 정신 생활에 큰 영향을 미쳤고, 그 영향을 수용한 사람과 하지
다. 1995년은 인터넷이 폭발적으로 성장한 해였다. Visual basic 5.0과 6.0은 WebClass, ActiveX 문서와 DHTML(Dynamic HTML)과 같은 자신만의 웹 개발 기능을 추가하였지만 여전히 윈도우 개발 툴로 남아있었다. 버전 6.0까지도 상속성과 다형성이 지원되지 않았고, DLL 지옥이라고 불리던 서로 다른 컴포던트 버전 문제
1.1연구 배경 및 목적
컴퓨터 하드웨어 기술은 반도체 집적도의 비약적 발전과 비례하여 더욱 고성능화, 대용량화 되고 있으며 점점 크기는 축소되어 컴퓨터의 효율적인 이용면에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컴퓨터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따라 소프트웨어도 대량화 됨으로써 그의 이용 및
신경망은 더 이상 프로토타입 코드로서 존재하는 신기한 것들이 아니다; 그것들은 공식화될 수 있으며 객체들로서 실현될 수 있고 무수히 많은 응용들에서 사용될 수 있다. 인공지능의 이 분지에서의 증가하는 관심은 무수히 많은 아키텍처들, 설계 방법론들 그리고 많은 툴들, 유틸리티들 그리고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