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자뷰나 인셉션처럼 그럴싸한 과학 증거를 내밀며 현실에 존재할 것 같은 이야기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으니 말이다. 그래서 그 다양성이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그리고 왜 우리나라에서는 성공하지 못하는 장르가 되어버린 건지에 대해 알고 싶었다. 이걸 알게 되면 한국
1. 애플사의 약력과 자산현황
1) 애플(AppleInc.) 약력
애플은 PC,모바일 커뮤니케이션(Mobile Communication)․미디어 디바이스(Media Device),그리고 휴대용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Portable Digital Music Player) 디자인, 생산, 판매를 관할하고 관련된 소프트웨어(Software), 서비스(Service), 주변기기, 네트워크 솔루션(Netwo
미디어 기술이 2009년 중반까지 온라인 음반시장의 주요 장비가 되지는 않았지만 일단 이것드이 소비자에게 어필한다면 MS가 온라인 음반 시장을 장악하게 될 것이다. MS는 하드웨어를 팔지 않기 때문에 싼 가격에 온라인 음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2) 애플社의 4P 분석
① 제품(Product)
1. 웰빙에 대하여
1) 웰빙의 배경과 정의
(1)웰빙의 배경
가. 급속한 경제성장
한강의 기적으로 일컬어지며 다른 개발도상국의 부러움을 샀던 우리나라의 성장세는 외환위기 이후 완연히 감속하고 있다. 고용 없는 성장이나 잠재성장률의 하락, 그리고 장기침체 등은 우리가 일상에서 흔히 듣는
들어가며....
흔히 인터넷은 비거리성(No Distance), 비지연(No Delay), 비오류(No Error), 비한계성(No Limitation), 저비용(Low Cost), 전 세계로 연결되는 총체적 연계성(A Feeling of Total Communication in a Global Village) 그리고 상호성과 기존 미디어들과의 융합성을 갖춘 매체로 특징지어진다. 현재 인터넷 이용자들의 수는